성한빈, 여성 8인 찍은 상의탈의 사진? “댄스크루 프로필 사진일뿐”[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보이그룹 서바이벌 '보이즈 플래닛' 참가자 성한빈이 과거사진으로 인해 난데없는 홍역을 치렀다.
3월 19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성한빈 과거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성한빈은 얼굴에 진주를 붙이고, 상의를 탈의한 모습이다.
뉴스엔 확인 결과 해당 사진은 성한빈이 한 댄스크루 멤버로 활동하던 시절 크루 멤버들과 함께 찍은 단체 프로필 사진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Mnet 보이그룹 서바이벌 '보이즈 플래닛' 참가자 성한빈이 과거사진으로 인해 난데없는 홍역을 치렀다.
3월 19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성한빈 과거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성한빈은 얼굴에 진주를 붙이고, 상의를 탈의한 모습이다. 성한빈 옆에는 얼굴에 진주를 붙이고, 탱크톱을 착용한 여성 8인이 있다. 이를 두고 일부 네티즌은 성한빈이 다수 여성들과 어울리며 문란한 사생활을 즐긴 것이 아니냐는 근거 없는 루머를 양산했다.
뉴스엔 확인 결과 해당 사진은 성한빈이 한 댄스크루 멤버로 활동하던 시절 크루 멤버들과 함께 찍은 단체 프로필 사진이었다. 당시 성한빈이 소속됐던 크루는 텃팅의 대가로 꼽히는 댄서 스펠라가 춤을 가르쳐주던 크루였다.
스펠라 측은 22일 뉴스엔에 "당시 (성)한빈이가 같은 댄스크루 멤버였다. 해당 사진은 크루 단체 프로필 사진 용도의 촬영이었다. 얼굴에 붙인 진주의 이니셜을 돋보이게 함과 동시에 퓨어한 이미지를 주고 싶어 목과 어깨라인이 부드럽게 드러나는 탱크톱을 착용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자리 배치에 대해 "성한빈 혼자 남성 멤버였기에 중간에 배치하기보다 사이드로 해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어우러지게끔 했다. 혼자만 옷을 입거나 같이 톱을 입으면 더 이상하거나 튈 것 같아 성한빈만 상의 탈의를 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성한빈은 스튜디오 글라이드 소속 연습생이다. '보이즈 플래닛'에서 시청자 투표 1위를 유지하며 전 세계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사진=Mnet '보이즈 플래닛' 공식 홈페이지)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원숙 “故최진실 새벽 전화에 신경질, 그 후로 한 달 뒤에‥” 후회(같이 삽시다)
- 손태진, “눈 안보이는 남편 위해 노래 신청” 사연에 눈물 펑펑 “나이 들었나봐”(불트)
- 송혜교 근황에 ‘더글로리’ 빌런 동생들 출동…복수 끝나니 하트 가득
- 임지연, 염혜란 협박 전 이렇게 웃었나‥“연진아 가석방 받았니?”
- ‘나는 솔로’ 10기 영숙, 도촬+외모 평가에 분노 “불쾌하고 불안, 큰 상처”[전문]
- 이수근, 병장 월급 100만원에 “난 1만3천원 받았는데” 억울(물어보살)
- 소시 유리 “세번째 하지정맥류…수술 성공, 음주 가능해”
- 김건우, ‘더 글로리’ 손명오 행복 빌어…임지연 “시체 전문 배우 잘가”
- 오미연 “조산한 막내딸 유괴당해…강도 당해도 경찰 신고 못했다”(마이웨이)
- ‘더 글로리’ 김히어라, 머리에 연필 꽂고 왕관까지 “생일 축하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