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 해트트릭' 광주 아사니 4라운드 MVP... 광주 4명 베스트11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FC 아사니가 하나원큐 K리그1 2023 4라운드 MVP로 선정됐다.
아사니는 지난 18일 광주축구전용구장에서 열린 광주FC와 인천유나이티드의 경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팀 5-0 대승을 이끌었다.
이날 광주는 아사니의 해트트릭과 함께 엄지성, 이희균이 시즌 첫 골을 터뜨리며 5-0 대승을 거뒀다.
광주와 인천의 이날 경기는 4라운드 베스트 경기에 선정됐고, 광주는 매서운 공격력으로 인천을 압도하며 4라운드 베스트 팀에도 이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사니는 지난 18일 광주축구전용구장에서 열린 광주FC와 인천유나이티드의 경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팀 5-0 대승을 이끌었다.
이날 선발 출전한 아사니는 전반 8분 두현석이 페널티 아크쪽으로 찔러준 패스를 이어받아 왼발로 첫 골을 넣었다. 아사니는 후반 23분 페널티 박스 안에서 인천 수비수를 맞고 떨어진 공을 왼발 발리슛으로 마무리하며 추가 골을 넣었다. 이어 아사니는 후반 26분 페널티아크 정면에서 얻어낸 프리킥 상황에서 환상적인 왼발 중거리 슈팅으로 쐐기 골을 넣으며 해트트릭을 완성시켰다.
이날 광주는 아사니의 해트트릭과 함께 엄지성, 이희균이 시즌 첫 골을 터뜨리며 5-0 대승을 거뒀다. 광주와 인천의 이날 경기는 4라운드 베스트 경기에 선정됐고, 광주는 매서운 공격력으로 인천을 압도하며 4라운드 베스트 팀에도 이름을 올렸다.
K리그2 4라운드 MVP는 김포FC 루이스다.
루이스는 19일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열린 전남드래곤즈와 김포FC 경기에서 멀티 골을 터뜨리며 김포의 2-0 승리를 이끌었다. 김포는 이날 승리로 개막 후 3경기 연속 무실점 무패 행진(2승 1무)을 이어가게 됐다.
K리그2 4라운드 베스트 매치는 19일 부산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열린 부산아이파크와 김천 상무의 경기다. 양 팀은 이날 경기에서 득점 없이 전반전을 마쳤지만, 후반에만 부산 라마스, 페신, 최기윤, 김천 김진규가 골을 터뜨리며 3-1로 부산이 승리했다.
부산은 이날 승리로 개막 후 무패 행진(2승1무)를 이어가게 됐고, 4라운드 베스트 팀에도 선정됐다.
▶ 하나원큐 K리그1 2023 4R MVP, 베스트11, 팀, 매치
-MVP: 아사니(광주)
-베스트11
FW: 루빅손(울산), 주민규(울산), 아사니(광주)
MF: 엄지성(광주), 팔로세비치(서울), 이진현(대전), 세징야(대구)
DF: 안영규(광주), 김진혁(대구), 김민덕(대전)
GK: 김경민(광주)
-베스트 팀: 광주
-베스트 매치: 광주(5) vs (0)인천
▶ 하나원큐 K리그2 2023 4R MVP, 베스트11, 팀, 매치
-MVP: 루이스(김포)
-베스트11
FW: 라마스(부산), 조나탄(안양), 강민규(충남아산)
MF: 루이스(김포), 김종석(김포), 김정현(안양), 안재준(부천)
DF: 닐손주니어(부천), 박종현(안양), 조성권(김포)
GK: 구상민(부산)
-베스트 팀: 부산
-베스트 매치: 부산(3) vs (1)김천
이원희 기자 mellorbiscan@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이강인 경기 보지 마" 감독마저 난리... 이런 마요르카에 남아야 하나 - 스타뉴스
- "후배들 선수협 스토리 잘 모른다", 김현수-양준혁 논란 중재자로 나선 '리틀쿠바' - 스타뉴스
- '배구여신' 박혜린 치어, '감출 수 없는' 볼륨美 - 스타뉴스
- 유부녀 맞아? 차 안에서 공개한 베이글녀 '진수' - 스타뉴스
- '야구여신' 박지영 아나, 비키니 패션 '깜짝 변신' - 스타뉴스
- 나인우, 군면제 되더니..비주얼 만개했네 - 스타뉴스
- 2025년도 BTS 지민의 해..166주 연속 스타랭킹 남돌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롤링스톤 인디아 '2024년 베스트 K팝 송 10' 선정 - 스타뉴스
- '셀럽들의 셀럽' 방탄소년단 정국에 할리우드 유명 배우가 푹 빠진 이유 - 스타뉴스
- '새해 첫 훈훈' 방탄소년단 진, 아이돌차트 12월 기부스타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