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중공업, ‘해링턴 플레이스 다산파크’ 분양

이가람 매경닷컴 기자(r2ver@mk.co.kr) 2023. 3. 21. 20:1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 ‘해링턴 플레이스 다산파크’ 조감도. [사진 제공 = 효성중공업]
효성중공업이 ‘해링턴 플레이스 다산파크’를 다음 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해링턴 플레이스 다산파크는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 일대에 지하 4층~지상 30층, 3개동, 총 350가구 규모의 단지다. 내년 2월에 입주하는 후분양 아파트로, 모든 물량이 전용 84㎡로 공급된다.

도농근린공원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조성되는 단지인 만큼 주거환경이 쾌적할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를 둘러싼 공원 부지가 3만7500㎡에 달하고 왕숙천과 도농체육공원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완성형 신도시로 불리는 다산신도시에 편입돼 있는 만큼 교통 및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다. 경의중앙선 도농역을 이용할 수 있고 서울 지하철 8호선 다산역 개통도 예정돼 있다.

현대아웃렛과 롯데백화점 등 쇼핑시설 이용과 도농초·미금중·도농고·동화고 통학 및 대규모 학원가로의 접근도 편리하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