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써♥' 자부심 되도록"..엔믹스, 미니 1집으로 화려한 컴백

이승훈 기자 2023. 3. 21. 18: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NMIXX(엔믹스)가 '올라운더 신예'의 귀환을 알렸다.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엔믹스는 20일 오후 6시 새 앨범 'expergo'(엑스페르고)와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러브 미 라이크 디스)를 발매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승훈 기자]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이승훈 스타뉴스 기자] 걸그룹 NMIXX(엔믹스)가 '올라운더 신예'의 귀환을 알렸다.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엔믹스는 20일 오후 6시 새 앨범 'expergo'(엑스페르고)와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러브 미 라이크 디스)를 발매했다. 이를 기념해 같은 날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동시 생중계한 컴백 쇼케이스 'Docking Station : expergo'를 열고 국내외 팬들과 만났다.

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 멤버 6인은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를 비롯해 'Young, Dumb, Stupid'(영, 덤, 스투피드), 'PAXXWORD'(패스워드), 'Just Did It'(저스트 디드 잇), 'My Gosh'(마이 가쉬), 'HOME'(홈) 등 신보에 수록된 총 6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미니 콘서트급 공연을 선사했다. 폭발적인 퍼포먼스는 물론 여섯 멤버의 고운 음색, 하모니를 만나볼 수 있는 감미로운 스테이지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팬심을 뜨겁게 달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여기에 앨범 관련 에피소드를 이야기하고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며 알찬 시간을 만들었다. 엔믹스는 "우리 팬들이 이번 앨범에서 어떤 곡이 제일 좋은지 너무너무 궁금했어요"라고 관객을 향해 직접 최애곡이 무엇인지 물어보며 가까이 소통했고 "NSWER(팬덤명: 엔써)의 함성 소리를 들으니 연습할 때보다 더 큰 에너지가 납니다. 새로 생긴 응원봉 '믹스틱'도 정말 예쁜 것 같아요. 우리 앞으로도 오래오래 함께 해요"라는 말로 풋풋한 팬사랑을 전했다.

엔믹스는 컴백 소감으로 "데뷔 첫 미니 앨범인 만큼 여섯 멤버 모두 공들여 준비했는데요. 미니 1집을 많이 기다려 주신 팬분들을 생각하면서 좋아해 주실 만한 것들로 가득 채웠으니 NMIXX와 같이 즐겨주시면 좋겠습니다. 또 '이번 활동 정말 기대해 주셔도 좋다'고 NSWER에게 정말 자신 있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열심히 할 테니 큰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expergo'는 발매 당일 오후 7시 기준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 차트의 음반 실시간 차트와 가온 차트의 리테일 앨범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했다. 20일 오후 11시에는 일본, 태국, 베트남 등 해외 여러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최정상에 올라 국내외 인기를 자랑했다. 같은 시간 기준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 역시 국내 음원사이트 바이브 국내 급상승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컴백 청신호를 환하게 켰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