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경 성공DNA’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매출 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 자회사 엑스엘게임즈가 만든 '아키에이지 워'가 공개와 동시에 매출 고공행진을 보이고 있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대형 MMORPG '아키에이지 워'가 애플앱스토어 매출 및 인기순위 1위에 올랐다.
아키에이지 워는 지난 20일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 지 약 5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했다.
아키에이지 워는 글로벌 인기 원작 '아키에이지'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PC/모바일 크로스 플랫폼 MMORPG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카카오게임즈 자회사 엑스엘게임즈가 만든 ‘아키에이지 워’가 공개와 동시에 매출 고공행진을 보이고 있다. 엑스엘게임즈는 ‘바람의 나라, 리니지 아버지’로 불리는 1세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개발자 송재경 대표가 각자대표를 맡고 있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대형 MMORPG ‘아키에이지 워’가 애플앱스토어 매출 및 인기순위 1위에 올랐다.
아키에이지 워는 지난 20일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 지 약 5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했다. 21일 정식 출시 후에는 약 5시간이 지난 시점에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도 함께 달성했다.
아키에이지 워는 글로벌 인기 원작 ‘아키에이지’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PC/모바일 크로스 플랫폼 MMORPG이다. 원작 대비 짙어진 전쟁과 전투 요소를 강조했다는 평가다.
#카카오게임즈 #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워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