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팬 모여라~’ NC, 2023 주니어 다이노스 회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 다이노스가 2023시즌을 맞아 새롭고 풍성해진 어린이 회원 '주니어 다이노스'를 모집한다.
14세 미만 어린이 팬이라면 누구나 NC 다이노스 앱과 홈페이지에 무료로 가입 후 주니어 다이노스가 될 수 있다.
주니어 다이노스 회원이 되면 2023시즌 동안 창원NC파크에서 열리는 NC 홈경기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어린이는 NC 다이노스 앱과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고 현장 결제 후 수업에 참여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손찬익 기자] NC 다이노스가 2023시즌을 맞아 새롭고 풍성해진 어린이 회원 ‘주니어 다이노스’를 모집한다.
14세 미만 어린이 팬이라면 누구나 NC 다이노스 앱과 홈페이지에 무료로 가입 후 주니어 다이노스가 될 수 있다.
주니어 다이노스 회원이 되면 2023시즌 동안 창원NC파크에서 열리는 NC 홈경기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또한 시구와 시타, 애국가, 장내 아나운서, 그라운드 캐치볼, 하이파이브 등 다양한 체험 행사가 열리는 ‘주니어 다이노스 DAY’의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고, ‘주니어 랠리 다이노스 아카데미’ 체험 쿠폰으로 치어리딩 수업(연 1회)을 받을 수 있다. 창원NC파크 옥상정원의 ‘아이언 카트’ 할인 쿠폰도 매월 제공받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주니어 다이노스 프로그램들이 어린이 팬들을 기다린다.
먼저 어린이들이 야구를 배울 수 있는 ‘주니어 다이노스 베이스볼 아카데미’가 신설됐다. 매주 토요일 창원NC파크에서 열리는 베이스볼 아카데미는 수비, 러닝, 타격, 투구, 미니게임 등으로 야구를 배울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어린이는 NC 다이노스 앱과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고 현장 결제 후 수업에 참여하면 된다. 3월 25일(토)에 무료로 열리는 오픈 아카데미에서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가족 단위로 야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주니어 다이노스 베이스볼 페스티벌’도 열린다. 주니어 다이노스 베이스볼 페스티벌은 14세 미만 어린이 동반 가족을 대상으로 매월 1회 NC의 미래 주역들이 성장하는 공간인 마산야구장 그라운드에서 열린다. 홈런더비, 퍼펙트 피처 등 직접 야구를 체험하며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참가 신청은 NC 다이노스 앱과 홈페이지로 하며, 선착순 50명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랠리 다이노스(NC 응원단)에게 직접 치어리딩을 배울 수 있는 ‘주니어 랠리 다이노스’도 운영한다. 주니어 랠리 다이노스는 홈경기 시 응원단상 공연, 야구장 그라운드 공연에도 참여해 NC의 치어리더가 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이진만 NC 다이노스 대표이사는 “‘주니어 다이노스의 꿈은 우리 사회의 소중한 자산이다. 우리 구단은 이 꿈을 잘 키우고 가꿔야 할 사회적 책임감을 느끼며, 어린이들이 더 많이 웃고 씩씩하게 성장하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what@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