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머그] 짧은 인터뷰에 킬포가 몇 개?…셀틱에서 성장해 돌아온 '솔직담백' 오현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코틀랜드 명문 셀틱에서 무럭무럭 성장 중인 '떠오르는 스트라이커' 오현규가 오늘(21일) 파주 NFC에서 대표팀 훈련을 앞두고 취재진과 인터뷰했습니다.
'유럽파'가 되고 나서 처음 소집돼 시차 적응에 애를 먹은 오현규는 대선배 손흥민의 대단함을 실감했다며 혀를 내두르기도 했습니다.
또한, 대표팀 인터뷰가 아직 낯설어 긴장한 모습을 보이면서도 솔직담백하게 소감을 전했는데요.
오현규 선수의 당돌한 인터뷰를 〈스포츠머그〉에서 전해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코틀랜드 명문 셀틱에서 무럭무럭 성장 중인 '떠오르는 스트라이커' 오현규가 오늘(21일) 파주 NFC에서 대표팀 훈련을 앞두고 취재진과 인터뷰했습니다. '유럽파'가 되고 나서 처음 소집돼 시차 적응에 애를 먹은 오현규는 대선배 손흥민의 대단함을 실감했다며 혀를 내두르기도 했습니다. 또한, 대표팀 인터뷰가 아직 낯설어 긴장한 모습을 보이면서도 솔직담백하게 소감을 전했는데요. 오현규 선수의 당돌한 인터뷰를 〈스포츠머그〉에서 전해드립니다.
(취재: 하성룡 / 구성: 박진형 / 영상취재: 이병주 / 편집: 정혁준 / 제작: D콘텐츠기획부)
박진형too462@naver.com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새론, 반성한 것 맞나…“음주운전 적발 뒤 홀덤바서 목격”
- 소녀시대 유리, 하지정맥류 3번째 재발→수술…“건강하게 씩씩하게 걷기!”
- 식당 4만 4,000원 '먹튀'…인천 정장 커플 주의보
- 신호 대기 중 트럭 위에서 '풍차 돌리기'…비보잉 운전자라니?
- “마을 사람들이 지적장애인 성폭행”…前 번영회장 시신으로 발견
- 이르다고요? 지금 해야 공짜! 올여름 폭염 대비 꿀팁
- 남편이 여자 화장실에 설치한 '화재경보기'···“이상하다” 신고했더니
- “현빈, 도박 때문에 손예진과 이혼”…또 황당한 가짜뉴스
- '나는 신이다' 계속 본다…아가동산, 넷플릭스 상대 방송 금지 가처분 취하
- “손 씻는 걸 싫어하더라”…유명 식당 위생 폭로에 본사 입장문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