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베일드 엑스퍼트’, 파이널 베타 테스트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이 '베일드 엑스퍼트'의 파이널 베타 테스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21일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PC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의 파이널 베타 테스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3월 30일 파이널 베타 테스트 때 공개될 신규 맵 '알타 시티'와 '코리아 타운'에서 펼쳐지는 요원들의 역동적인 전투 장면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재형 기자] 넥슨이 ‘베일드 엑스퍼트’의 파이널 베타 테스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21일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PC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의 파이널 베타 테스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3월 30일 파이널 베타 테스트 때 공개될 신규 맵 ‘알타 시티’와 ‘코리아 타운’에서 펼쳐지는 요원들의 역동적인 전투 장면으로 구성됐다.
‘코리아 타운’은 복잡한 상가 지역으로 익숙한 한글 간판이 곳곳에 존재하며, ‘알타 시티’는 큰 박물관을 중심으로 안팎의 폭발로 인한 지형지물의 변화를 선보인다. 특히, 주차장 벽을 폭파시켜 지하 1층으로 통하는 큰 구멍을 뚫고, 폭발로 야자수를 쓰러뜨려 2층 창문으로 들어갈 진입로를 만드는 등 변화하는 전장을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장면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새롭게 추가될 특수 아이템 ‘캔드론’과 ‘UPS’, 그리고 화려한 외양의 신규 캐릭터 ‘리타’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캔드론’은 사용자 전방으로 비행하는 투척물로, 엄폐물을 파괴하고 적들의 위치를 드러내 공격팀이 진입할 때 사용된다. ‘UPS’는 우산처럼 생긴 자동 포탑으로, 설치 시 원형 범위에 들어오는 적을 공격하며 좁은 엄폐 공간을 제공해 지역 방어에 유용하다.
한편, 영상의 배경 음악 ‘Pressure(feat. RIEИK)’는 해외 유명 게임 트레일러 음악으로 유명한 네덜란드 뮤지션 ‘ReauBeau’가 맡았다. ‘Pressure(feat. RIEИK)’는 임무 수행 중인 ‘베일드 엑스퍼트’ 요원들이 압박감을 즐기며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모습을 웅장한 사운드로 담아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