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성남시 성실납세자 인증 ‘두번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경기도 성남시로부터 성실납세자(기업 부문) 인증을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위메이드플레이 이호대 대표는 "ESG 경영 등 기업윤리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환경에서 두 번째 성실납세기업 인증은 글로벌 시장에서 신사업을 확대할 위메이드플레이에 큰 격려이자 또 하나의 경쟁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플레이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청에서 진행한 인증 행사에서 유비쿼스, ‘뽀로로’로 유명한 애니메이션 제작사 오콘, 통신장비 제조사 다산네트웍솔루션즈, 미디어텍코리아 등 5개사와 함께 선정의 영예를 안았다. 현장을 찾은 김명수 분당구청장은 성실납세에 대한 감사와 앞으로도 모범이 되어 주길 기대한다는 축사를 건넸다.
위메이드플레이의 성실납세자 인증은 860억원의 연매출을 기록한 2018년에 이어 두번째 선정이다. 현재 위메이드플레이는 4개 자회사와 340명의 구성원을 거느리며 1340억원의 연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위메이드플레이 이호대 대표는 “ESG 경영 등 기업윤리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환경에서 두 번째 성실납세기업 인증은 글로벌 시장에서 신사업을 확대할 위메이드플레이에 큰 격려이자 또 하나의 경쟁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위메이드플레이는 국민 퍼즐게임 ‘애니팡’의 제작사로 최근 블록체인 기반 게임과 대체불가토큰(NFT) 등 신사업 진출에 적극 나서고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