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신지민, 솔로 데뷔 첫 팬미팅서 끝내 눈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지민이 팬미팅에서 눈물을 보였다.
걸그룹 AOA 출신 가수 신지민은 지난 3월 19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베어홀에서 솔로 데뷔 첫 팬미팅 'JIMIN IN THE BOX'를 개최했다.
솔로 데뷔 앨범 'BOXES(박시스)' 수록곡 'Somewhere' 무대를 시작으로 팬미팅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신지민은 "여러분, 정말 보고 싶었다"고 말해 모두의 가슴을 찡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신지민이 팬미팅에서 눈물을 보였다.
걸그룹 AOA 출신 가수 신지민은 지난 3월 19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베어홀에서 솔로 데뷔 첫 팬미팅 ‘JIMIN IN THE BOX’를 개최했다.
신지민은 이날 약 120분간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팬 미팅 주제는 ‘JIMIN IN THE BOX’로, 선물상자를 열 때의 설렘과 자신이 정말 원했던 선물을 받았을 때의 기쁨이 전해졌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마련됐다.
솔로 데뷔 앨범 ‘BOXES(박시스)’ 수록곡 ‘Somewhere’ 무대를 시작으로 팬미팅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신지민은 "여러분, 정말 보고 싶었다”고 말해 모두의 가슴을 찡하게 만들었다. 이후 신지민은 다양한 버전으로 변신했다.
신지민은 ‘Don’t know why’ 무대가 끝난 뒤 특별 이벤트 코너 ‘지민이에게 물어보살’을 진행, 팬들이 궁금해하던 ‘신지민’이라는 선물상자를 낱낱이 오픈했다. 신지민은 ‘지민보살’에 빙의, 거침없는 답변으로 사이다를 선사하는가 하면 ‘팬들과 ‘혼인신고서’까지 작성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팬 사랑을 드러냈다.
이어 솔로 가수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미팅을 위해 같은 그룹 AOA 멤버였던 임도화와 같은 소속사 식구 엠블랙 출신 승호가 지원사격에 나섰다. 신지민은 승호와 듀엣곡 ‘야하고 싶어’에 이어 ‘두 번째 세계’에서 불렀던 최애곡 ‘XTRAORDINARY’를 연달아 선보였고, 임도화와 랜덤 플레이 댄스는 물론, 진솔한 마음을 나누는 시간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뿐만 아니라 신지민은 팬들에게 앞으로의 스케줄과 활동 계획, 그리고 하고 싶은 일을 차례로 전했다.
신지민은 이번 앨범 타이틀곡 ‘Sympathy’ 무대를 선보이는 도중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신지민은 앙코르곡 ‘Suddenly’로 이날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한편 신지민은 새 앨범 활동과 더불어 팬들과 호흡하고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사진=알로말로 휴메인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근, 병장 월급 100만원에 “난 1만3천원 받았는데” 억울(물어보살)
- 박수홍, 딸 얼마나 갖고 싶었으면 “술 마시면 딸 가질 확률 높다고”(사랑꾼)
- 송혜교, ‘복수 동반자’ 레드립 염혜란 미모 감탄 “이모님 아름다우세요”
- 김건우, ‘더 글로리’ 손명오 행복 빌어…임지연 “시체 전문 배우 잘가”
- 소시 유리 “세번째 하지정맥류…수술 성공, 음주 가능해”
- 오미연 “조산한 막내딸 유괴당해…강도 당해도 경찰 신고 못했다”(마이웨이)
- ‘더 글로리’ 김히어라, 머리에 연필 꽂고 왕관까지 “생일 축하 감사”
- 110kg 된 유재환, 탈모약 복용 후 성기능 저하 “아침에 힘 없어”(모내기)[어제TV]
- 신예은 “‘더 글로리’ 임지연과 맞추려 코에 점 지우고 나와” (미운우리새끼)
- 이다해♥세븐, 로맨틱 웨딩화보 공개…결별 위기 딛고 5월 결혼[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