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머그] 클린스만호에서도 캡틴일까?…손흥민이 강조한 '원팀의 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축구의 '간판스타' 손흥민이 오늘(21일) 파주 NFC에서 대표팀 훈련을 앞두고 취재진과 인터뷰를 했습니다.
토트넘 '대선배'였던 클린스만(독일) 감독과 국가대표팀에서 호흡을 맞추게 된 것에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는데요.
토트넘 구단에서의 내부 평가를 귀띔해 주기도 했습니다.
벤투호 '캡틴'으로서 카타르 월드컵 16강 진출에 앞장섰던 손흥민은 클린스만호에서도 주장직을 수행하게 될까요? 손흥민 선수의 인터뷰를 〈스포츠머그〉에서 전해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축구의 '간판스타' 손흥민이 오늘(21일) 파주 NFC에서 대표팀 훈련을 앞두고 취재진과 인터뷰를 했습니다. 토트넘 '대선배'였던 클린스만(독일) 감독과 국가대표팀에서 호흡을 맞추게 된 것에 기대감을 숨기지 않았는데요. 토트넘 구단에서의 내부 평가를 귀띔해 주기도 했습니다. 벤투호 '캡틴'으로서 카타르 월드컵 16강 진출에 앞장섰던 손흥민은 클린스만호에서도 주장직을 수행하게 될까요? 손흥민 선수의 인터뷰를 〈스포츠머그〉에서 전해드립니다.
(취재: 하성룡 / 구성: 박진형 / 영상취재: 이병주 / 편집: 정혁준 / 제작: D콘텐츠기획부)
박진형too462@naver.com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현빈, 도박 때문에 손예진과 이혼”…또 황당한 가짜뉴스
- '나는 신이다' 계속 본다…아가동산, 넷플릭스 상대 방송 금지 가처분 취하
- 윤 대통령 “일본은 이미 수십 차례 반성과 사과”…한일 관계 · 근로 시간 개편안 입 열었다
- “손 씻는 걸 싫어하더라”…유명 식당 위생 폭로에 본사 입장문 보니
- 영화관 엘리베이터에 불 지른 13살…“호기심에 그랬어요”
- 남편이 여자 화장실에 설치한 '화재경보기'···“이상하다” 신고했더니
- “커피믹스 대장 써보신 분?”…웃다가 슬퍼지는 '직장인 거지 배틀'
- 중국 바이두 AI 챗봇 써보니…시진핑 · 천안문 질문엔 침묵
- '가짜' 축의금 내고 식사한 전 남친…후기 글 화제
- “더러운 것 묻어서…” 답안지 버린 교수 벌금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