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어디스 혜정이의 변신…차주영, '성스러운 아이돌' 등판

송오정 기자 2023. 3. 21. 14: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글리로' 속 스튜디어스 혜정이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차주영이 이번엔 '성스러운 아이돌'서 김민규와 만났다.

종영을 앞둔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극본 이천금·연출 박소연·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피타팻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 측이 이세계에 모습을 드러낸 레드린(차주영)의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tvN 성스러운 아이돌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더 글리로' 속 스튜디어스 혜정이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차주영이 이번엔 '성스러운 아이돌'서 김민규와 만났다.

종영을 앞둔 tvN 수목드라마 '성스러운 아이돌'(극본 이천금·연출 박소연·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피타팻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 측이 이세계에 모습을 드러낸 레드린(차주영)의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우연우(램브러리, 김민규)는 '신의 능력'에 대해 알게 됐다. 우연우(램브러리)가 지닌 신성력은 이세계의 역대 대신관 그 누구보다도 강력했고, 신의 자리에 오를 수 있는 자질을 갖췄다. 그런 가운데 레드린을 모시는 비밀 종교 집단 홍우대대가 우연우(램브러리)의 능력을 갖기 위해 온갖 악행을 저지르고 있었음이 드러나 충격을 안겼다. 이에 과연 레드린은 우연우(램브러리)가 간절하게 믿고 있는 것처럼 선한 신인 것인지, 혹은 추악한 속내를 감춘 악한 신인지 그 실체에 대한 궁금증이 매회 커지고 있는 상황.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풍기는 레드린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초록빛 드레스와 붉은 웨이브 헤어스타일은 레드린의 신성한 품격을 더욱 극대화시킨다. 또한 선과 악 사이의 아슬아슬한 경계를 넘나드는 듯한 그의 분위기가 보는 이들을 압도하는 가운데, 매혹적인 레드린의 눈빛 너머에는 상대방의 모든 것을 꿰뚫어볼 것만 같은 강렬한 기운이 뿜어져 나와 긴장감을 선사한다. 한편 레드린의 몸에는 찢기고 긁힌 상처들이 가득해 그에게 어떤 일이 있던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우연우(램브러리)와 레드린의 대면이 포착돼 흥미를 고조시킨다. 우연우(램브러리)는 무릎을 꿇은 채 그토록 바라온 레드린을 영접하고 있고, 레드린은 그런 우연우(램브러리)의 얼굴을 쓰다듬으며 애틋하게 바라보고 있다. 특히 레드린은 극중 모든 비밀을 풀 '키플레이어'가 될 예정. 이에 레드린의 본격적인 등장이 극의 어떤 후폭풍을 불러일으킬지, 레드린의 실체가 드러날 금주 방송에 기대가 고조된다.

나아가 앞서 우연우(램브러리)는 이세계로 돌아가기 위해 망측한 아이돌 적응기를 보내왔지만, 인간 김달(고보결)에 대한 사랑을 깨닫고 현 세계에 남을 것을 다짐한 바. 우연우(램브러리)가 아이돌로서의 삶을 모두 정리하고 이세계로 돌아간 것인지에도 궁금증이 치솟는다.

온라인 인기에 힘입어 네이버 웹소설과 웹툰까지 연재된 화제의 원작을 드라마화한 '성스러운 아이돌'은 매주 수목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