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현대모비스, 24일 '유재학 총감독 은퇴식'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현대모비스피버스가 유재학 총감독 은퇴식을 진행한다.
울산현대모비스피버스 프로농구단은 21일 "오는 24일 '유재학 총감독 은퇴식'을 안양KGC와의 홈경기 종료 후 시행해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기념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정규리그 마지막 홈경기에 '유재학 총감독 은퇴식'을 시행한다.
본 행사는 경기 종료 후 진행되며, 경기 전 유재학 총감독을 기념하는 응원 타올을 준비해 입장 관중 1500명을 대상으로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산현대모비스피버스 프로농구단은 21일 “오는 24일 ‘유재학 총감독 은퇴식’을 안양KGC와의 홈경기 종료 후 시행해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기념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유재학 총감독 은퇴식 본 행사는 19년동안 현대모비스를 이끌며 활약한 은퇴 헌정 영상이 상영된다. 현대모비스는KBL 최초 감독 은퇴식을 진행하며 만수에디션의 마지막 724승 유니폼 기념 액자와 특별 기념품을 전달하고 선수들과 팬들이 직접 노래를 부른 영상을 송출하며 그동안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축하가 담긴 행사를 진행한다.
21일부터는 유재학 총감독 은퇴 기념 특별 굿즈를 판매한다. 판매 상품은 유니폼형 뱃지, 우드프레임 액자, 반팔 티셔츠이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et1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친형 부부 반격에 가시밭길 시작 "전여친 A씨+형수 20년 지기 언급"(연예뒤통령)
- 장윤정 도경완 홍진영 삼자루머에 '끙끙' 가짜뉴스 온상된 트로트판[SS연예프리즘]
- 강남, ♥이상화 옆에서 대놓고 "자고 만남 추구 OK" 했다가 '깨갱'(동네친구강나미)
- 임영웅, 뒤늦게 알려진 미담..KBS 특집쇼 출연료 스태프에게 양보
- 이용식, 딸 남친 원혁과 낚시 데이트 후 눈물 펑펑 "착하고 기특하다"(조선의사랑꾼)
- '임창정♥' 서하얀, 연예인보다 더 연예인 같은 비주얼..모델급 비율에 '깜짝'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