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희→차주영, 촬영 전 루틴? "운동+공복"→"아몬드 밀크쉐이크" [진짜가 나타났다]

2023. 3. 21. 13: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진짜가 나타났다!’백진희, 안재현, 차주영, 정의제가 촬영 전 루틴을 밝혔다.

21일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극본 조정주 연출 한준서) 측은 백진희(오연두 역)와 안재현(공태경 역), 차주영(장세진 역), 정의제(김준하 역)의 포스터 및 티저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메이킹 영상 속 백진희, 안재현, 차주영, 정의제는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는 모습으로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어간다. 시작부터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한 이들은 메이킹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드는 등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포스터 촬영장을 즐겁게 만들었다.

네 명의 배우는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극 중 캐릭터를 자세히 소개하는가 하면 촬영 현장 분위기를 적극적으로 표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안재현은 “매우 활기차고, 명절 느낌 나네요”라고 소감을 전했고, 차주영은 “현장 분위기 정말 화사하고, 따뜻하다”고 말해 보는 이들조차 즐거운 현장임을 몸소 느끼게 했다.

‘촬영 시작 전 나만의 루틴이 있다면?’이라는 질문에 백진희는 “붓지 않기 위해 전날 운동하고 공복으로 와서 촬영하는 편”이라고 설명했고, 안재현과 정의제는 ‘운동’이라고 입을 모았다. 차주영 또한 “신나는 음악을 들으면서 스태프들과 아몬드 밀크쉐이크를 먹으면서 왔다, 기분 좋아지라고”라고 덧붙이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뿐만 아니라, 단체 티저 촬영에서 배우들은 촬영 직전까지 연습 삼매경에 빠지거나 컷 소리에 웃음을 장착하는 등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 이야기로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다.

오는 25일 오후 8시 5분 첫 방송.

[‘진짜가 나타났다!’ 포스터 및 티저 촬영 현장 메이킹/사진 = 빅토리콘텐츠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