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정식 출시…애플 인기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신작 '아키에이지 워'를 21일 양대 마켓과 PC 플랫폼으로 정식 출시했다.
엑스엘게임즈(각자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아키에이지 워는 글로벌 64개국에서 2천만명 이용자를 보유한 PC MMORPG '아키에이지' IP를 활용한 크로스플랫폼 MMORPG로, 원작 대비 짙어진 전쟁 및 전투 요소를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신작 '아키에이지 워'를 21일 양대 마켓과 PC 플랫폼으로 정식 출시했다.
엑스엘게임즈(각자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아키에이지 워는 글로벌 64개국에서 2천만명 이용자를 보유한 PC MMORPG '아키에이지' IP를 활용한 크로스플랫폼 MMORPG로, 원작 대비 짙어진 전쟁 및 전투 요소를 강조했다.
아키에이지 워는 ▲빠른 전투 속도를 기반으로 한 호쾌한 필드전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해상전 ▲원작 '아키에이지'의 향수가 느껴지는 스토리와 캐릭터 ▲로딩 없이 이동 가능한 심리스 월드 등이 특징이다.
아키에이지 워 모바일 버전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으며, PC 버전은 아키에이지 워 다음 게임 페이지에 접속해 클라이언트를 내려 받은 후 플레이 가능하다. 두 버전의 계정 정보는 실시간으로 연동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아키에이지 워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달성 레벨에 따라 강화 주문서 및 직업 소환권 등을 얻을 수 있는 '레벨 달성 이벤트', 하루 2회까지 아이템을 지급하는 '데일리 보급 이벤트'가 준비됐고 아키에이지 워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내 아이템 선물과 함께 추첨을 통한 경품 획득의 기회가 추가로 제공된다.
최근 사전예약자 200만명을 돌파한 만큼 아키에이지 워를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희귀 직업 선택권'과 '희귀 선박 건조대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그동안 아키에이지 워 출시를 기다려주신 분들의 관심과 응원에 감사드린다"며 "정식 서비스 이후 풍성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를 통해 최고의 MMORPG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키에이지 워는 지난 20일 사전 다운로드 오픈 5시간 만에 앱스토어 인기 1위에 올랐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클랜 라운지 페이지 오픈
- 카카오게임즈, 장애인 게임 보조기기 지원 사업 펼친다
- "방배동 지도가 바뀐다"…1.3만가구 아파트촌 변모
- 국힘 TF "尹 '질서 있는 퇴진'에 공감대…탄핵 얘기는 없었다"
- 네이버 포스트, 12년 만에 서비스 종료…블로그로 게시글 이전 가능
- 카카오톡 쇼핑탭 개편…"이용자 맞춤형으로, 직관성도 강화"
- "당신의 가슴 속에서 울리고 있을 양심에 귀를 기울여 주세요"
- '尹 등 내란혐의 8명 신속체포요구' 결의안 채택…국힘 3명 찬성
- [여의뷰] '尹 하야' 압박 고조…'졸속 대선' 신중론도
- 김용현, 계엄 해제 후 휴대폰 3번 바꿨다…"증겨 인멸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