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도날드 “제주도에서 근무할 직원 뽑습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맥도날드는 '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 in 제주' 프로그램을 통해 제주도 매장에서 색다른 경험을 쌓을 직원을 선발한다고 21일 밝혔다.
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는 직원들이 새로운 지역 매장에서 근무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맥도날드는 ‘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 in 제주’ 프로그램을 통해 제주도 매장에서 색다른 경험을 쌓을 직원을 선발한다고 21일 밝혔다.
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는 직원들이 새로운 지역 매장에서 근무하며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제주 프로그램 선발 인원은 총 12명으로, 오는 7월부터 약 5주간 제주도의 맥도날드 매장에서 근무할 기회를 얻게 된다.
올해 1월 10일 이전에 입사해 근속 기간이 6개월 이상 되는 만 19세 이상의 맥도날드 크루(아르바이트 직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맥도날드는 선발 인원들에게 워킹홀리데이 기간 왕복 항공권과 근무지 인근 숙박과 활동비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근무 시간에 따른 급여는 기존과 동일한 기준으로 적용된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힘쓰고 있는 전국 매장의 크루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맥도날드 워킹홀리데이 in 제주’를 진행하게 됐다"며 "새로운 매장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크루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호준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17년만에 빚 70억 청산…24억 제주 펜트하우스 사나
- “가증스럽고 복잡하게 계산된 살인”… 아내 독살한 40대 치과의사
- 탁현민 올린 ‘尹 일장기 경례’에 AFP·페이스북 ‘가짜뉴스’ 딱지
- “보고싶어 죽는 줄”…임지연, 죄수복 입은 연진이 공개
- 성인 첫 성 경험 20∼24세 때가 가장 많아…관계 상대는 1명
- “그냥 쉬는데요”…구직 안하는 청년 50만명 ‘역대 최대’
- 박수홍 아내 “허위사실 유포 공범, 숨은 놈들까지 다 찾아내겠다”
- 이상민, 17년 만에 빚청산 완료… 올해 새 인생 시작
- “대낮에 총든 군인 거리 활보” 112 신고…알고보니 코로나19 이후 4년만에 예비군 현장 훈련
- EU, 우크라에 1년간 포탄 100만발 지원…미사일도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