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 캐롯손해보험 네이밍 스폰서십 계약 종료···'데이원 점퍼스'로 변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양 캐롯이 '캐롯손해보험'과의 네이밍 스폰서십을 종료한다.
2022-2023시즌 프로농구 최초로 독립법인 형태의 새로운 운영방식을 도입한 데이원스포츠는 네이밍 스폰서인 캐롯손해보험과 스폰서쉽 계약을 종료했다.
이에 데이원스포츠는 캐롯손해보험과 상호협의하여 네이밍스폰서십 계약을 종료하기로 합의, 2023년 3월 21일부로 계약을 종료하고 구단 명칭을 "고양 데이원 점퍼스"로 변경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점프볼] 고양 캐롯이 ‘캐롯손해보험’과의 네이밍 스폰서십을 종료한다.
캐롯은 21일 보도자료를 통해 “농구단 인수협상 진행에 따라 새로운 구단명칭으로 리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2022-2023시즌 프로농구 최초로 독립법인 형태의 새로운 운영방식을 도입한 데이원스포츠는 네이밍 스폰서인 캐롯손해보험과 스폰서쉽 계약을 종료했다.
최근 데이원스포츠는 경영건전성 확보를 위한 인수협상을 시즌 중 진행함에 따라 새로운 모기업과 관련된 팀명칭으로 리그 참여를 준비하고 있다.
이에 데이원스포츠는 캐롯손해보험과 상호협의하여 네이밍스폰서십 계약을 종료하기로 합의, 2023년 3월 21일부로 계약을 종료하고 구단 명칭을 “고양 데이원 점퍼스”로 변경한다.
데이원 점퍼스는 “2022-2023시즌 새로운 도전에 함께 했던 캐롯손해보험 임직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 며 앞으로도 데이원스포츠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