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플래닛 파트너스, KB자산운용 보유자산 임대대행사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동산플래닛의 자회사 부동산플래닛 파트너스가 KB자산운용이 보유 중인 상업 및 업무시설의 임대 대행사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부동산플래닛 파트너스가 임대 대행을 맡은 업무시설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센터플레이스'와 '센트럴플레이스'다.
한편, 부동산플래닛 파트너스는 KB자산운용이 보유한 호텔 스카이파크 제주점의 매각 주관사로도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동산플래닛의 자회사 부동산플래닛 파트너스가 KB자산운용이 보유 중인 상업 및 업무시설의 임대 대행사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부동산플래닛 파트너스가 임대 대행을 맡은 업무시설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센터플레이스'와 '센트럴플레이스'다. 이곳에는 편의점, 커피 프랜차이즈를 비롯한 생활 및 편의 시설이 입주해 있다.
그동안 오프라인에서 주로 이루어진 임차인 유치와 달리 부동산플래닛은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온·오프라인 융합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피스 전문 중개 회사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수수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임대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엄현포 부동산플래닛 파트너스 대표는 "부동산플래닛이 보유한 임차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효율적인 임차인 유치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홍보는 물론 차별화된 디지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동산플래닛 파트너스는 KB자산운용이 보유한 호텔 스카이파크 제주점의 매각 주관사로도 선정됐다. 이 외에도 코람코자산신탁이 운용 중인 옛 사학연금빌딩인 TP Tower의 리테일 임대대행을 맡고 있으며, 제이알자산운용이 보유하고 있는 제이알 REF 7호 자산관리 회사로 선정됐다. 박순원기자 ssun@dt.co.kr
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 d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투숙객 100명 불법촬영한 30대…성관계 영상도 보관
- 유시민, ‘노무현 檢 수사 회고록’ 이인규를 ‘더글로리’ 박연진에 빗댔다
- 80대 운전자 행인 치고 식당 `꽝`…1명 중상·7명 경상
- 손자 잃은 할머니 "SUV 급발진 누명 씌우지 말라…국과수 부실 조사"
- `나홀로 캠핑` 차박 50대 숨져…일산화탄소 중독 추정
- 정부 "北, 2차 발사 계획 철회를"… 한미 핵협의그룹 곧 가동
- 자위함기 단 일본 함정, 진보정권때도 7번 입항
- 당 위기속 몸값 뛰는 올드보이들… 박지원·정동영·천정배 복귀설
- 野 "北 발사체 대응 공조문제 허점"… 與 "대처 적절" 반박
- 尹 "北, 핵 개발 자금 계속 조달… 국제협력 더 굳건해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