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강호동·이승기·배인혁, 新예능 '형제라면' 5월 첫방
황소영 기자 2023. 3. 21. 10:20
개그맨 강호동, 가수 겸 배우 이승기, 배우 배인혁이 '형제라면'으로 뭉친다.
한 방송 관계자는 21일 JTBC엔터뉴스에 "강호동, 이승기, 배인혁이 TV CHOSUN,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에서 공동 제작하는 신규 예능 '형제라면'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전했다.
'형제라면'은 야외 버라이어티로 해외에서 펼쳐지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담는다. 강호동과 이승기는 KBS 2TV '1박 2일', tvN '신서유기' 시즌1에 이어 8년 만에 야외 버라이어티로 재회한다. 믿고 보는 예능 콤비인 만큼 어떠한 시너지를 발휘할지 주목된다.
지난해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 '치얼업' '슈룹' 등에 출연하며 신예답지 않은 연기력을 보여줬던 배인혁은 데뷔 첫 고정 예능에 도전한다. 예능 베테랑 강호동, 이승기 사이에서 예능 새내기의 활약도 주목된다.
강호동, 이승기, 배인혁은 이번 주말 촬영을 위해 해외로 출국한다. 5월 첫 방송을 목표로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간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JTBC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영장까지 받아 이태원 참사 희생자·피해자 '450명 계좌' 살폈다
- [단독] 국민의힘 아산시의원들 '호주 캠핑카' 출장…"숙박료 아끼려고" 황당 해명
- '급발진 의심 사고' 할머니 처벌받나…아들 "어머니는 무죄"
- 밤하늘 수놓은 유성우에 설렜는데…알고보니 '우주 쓰레기'|월드 클라스
- 국내 아이폰 이용자, 오늘부터 지갑 없어도 결제 가능…애플페이 공식 출시
- 의료계 "정부 태도 변화 없다"…연휴 전 협의체 출범 불발
- 보름달 뜨는 한가위에도 '열대야'…연휴 내내 무더위
- "배추 한 통에 만 원이야"…추석 특수 노렸던 내수 '암울'
- '최장 9일' 추석 연휴에 "120만명 몰린다"…인천공항 북새통
- 검찰 "항소심 보겠다"더니…'전주' 유죄 나오자 "김 여사와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