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첫 솔로 앨범 'ME', 선주문량 95만 장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지수 씨가 선주문량 95만 장을 돌파한 새 앨범 'ME'의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은은한 붉은빛 배경에 수채화처럼 물든 지수 씨의 비주얼이 이번 앨범 타이틀곡 '꽃(FLOWER)'을 연상케 해 매력적이다.
연이어 공개되는 티저 콘텐츠를 통해 지수 씨의 다채로운 매력이 한꺼풀씩 베일을 벗으며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음악 세계에 대한 관심이 증폭된다.
지수 씨는 오는 3월 31일 오후 1시 첫 솔로 앨범 'ME'를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 씨가 선주문량 95만 장을 돌파한 새 앨범 'ME'의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블로그에 지수 씨의 콘셉트 포스터를 게재했다. 은은한 붉은빛 배경에 수채화처럼 물든 지수 씨의 비주얼이 이번 앨범 타이틀곡 '꽃(FLOWER)'을 연상케 해 매력적이다.
지수 씨는 레드 컬러 의상에 꽃 모양 액세서리를 더해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지수 씨의 몽환적인 눈빛과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어우러지며 아우라를 완성했다.
영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한 감각적인 비주얼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연이어 공개되는 티저 콘텐츠를 통해 지수 씨의 다채로운 매력이 한꺼풀씩 베일을 벗으며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음악 세계에 대한 관심이 증폭된다.
지수 씨는 오는 3월 31일 오후 1시 첫 솔로 앨범 'ME'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제목은 '꽃(FLOWER)'으로, 기존에 보지 못한 지수만의 새로운 음악 색깔이 예고됐다. 앞서 솔로 아티스트로 나섰던 제니 씨, 리사 씨, 로제 씨 모두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 신기록을 갈아치우며 K팝에 의미 있는 이정표를 세웠던 터라 기대가 남다르다.
뿐만 아니라 'ME'는 예약 판매 시작 2주일 만에 선주문량 95만 장을 돌파하며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단일 음반 최고치를 달성했다. 뮤직비디오는 블랙핑크 역대 최대 제작비를 투입해 해외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된 만큼 유튜브에서의 새로운 기록 경신 또한 기대된다.
한편 지수 씨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다. 작년 7개 도시 14회차의 북미 공연과 7개 도시 10회차 유럽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네 멤버는 아시아로 향해 보다 많은 팬들과 만나고 있다. 또 오는 4월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7월 영국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른다.
YTN star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4종 투약 혐의’ 유아인… 담당 의사, 중독 알고도 프로포폴 처방?
- 법무부, 이례적 해명…"'더글로리' 문동은 엄마, 피해자 정보 제공 못 받아"
- [Y이슈] ‘젠틀맨’ 박수홍, 판사 앞 ‘자기 PR ’을 해야 했던 이유
- “건강검진 받으세요”… 임영웅, 어르신 팬들 향한 진심 어린 당부 화제
- 뉴진스 'Ditto', 멜론 주간 차트 13주 연속 1위…역대 최장 기록
- 전공의·의대생 요구에 화답...의정 갈등 돌파구 열리나?
- 갯바위 낚시 즐긴다고 구멍 '숭숭'..."과태료 200만 원"
- [자막뉴스] '북한 전쟁 나면 도울 것'...푸틴 결단에 전 세계 '긴장'
- [속보] 소방 "포스코 포항제철소에서 큰 불...대응 1단계 발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