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블랙핑크 지수, 꽃보다 매혹적인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꽃보다 매혹적인 비주얼을 선보였다.
지수는 3월 21일 지수 첫 솔로 앨범 'ME'(미)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은은한 붉은빛 배경에 수채화처럼 물든 지수의 비주얼이 앨범 타이틀곡 '꽃(FLOWER)'을 연상케 한다.
지수는 레드 컬러 의상에 꽃 모양 액세서리를 매치,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꽃보다 매혹적인 비주얼을 선보였다.
지수는 3월 21일 지수 첫 솔로 앨범 'ME'(미)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은은한 붉은빛 배경에 수채화처럼 물든 지수의 비주얼이 앨범 타이틀곡 '꽃(FLOWER)'을 연상케 한다.
지수는 레드 컬러 의상에 꽃 모양 액세서리를 매치,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지수의 몽환적인 눈빛과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어우러지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완성했다.
영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 감각적인 비주얼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연이어 공개되는 티저 콘텐츠를 통해 지수의 다채로운 매력이 한꺼풀씩 베일을 벗으며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음악 세계에 대한 관심이 증폭된다.
지수는 31일 오후 1시 첫 솔로 앨범 'ME'를 발표한다. 타이틀곡 제목은 '꽃(FLOWER)'으로, 기존에 보지 못한 지수만의 새로운 음악 색깔이 예고됐다.
앞서 솔로 아티스트로 나섰던 제니, 리사, 로제 모두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 신기록을 갈아치우며 K팝에 의미 있는 이정표를 세웠던 터라 기대가 남다르다.
한편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7개 도시 14회차의 북미 공연과 7개 도시 10회차 유럽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네 멤버는 아시아로 향해 보다 많은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어 4월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7월 영국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른다.
(사진=YG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근, 병장 월급 100만원에 “난 1만3천원 받았는데” 억울(물어보살)
- 박수홍, 딸 얼마나 갖고 싶었으면 “술 마시면 딸 가질 확률 높다고”(사랑꾼)
- 송혜교, ‘복수 동반자’ 레드립 염혜란 미모 감탄 “이모님 아름다우세요”
- 김건우, ‘더 글로리’ 손명오 행복 빌어…임지연 “시체 전문 배우 잘가”
- 소시 유리 “세번째 하지정맥류…수술 성공, 음주 가능해”
- 오미연 “조산한 막내딸 유괴당해…강도 당해도 경찰 신고 못했다”(마이웨이)
- ‘더 글로리’ 김히어라, 머리에 연필 꽂고 왕관까지 “생일 축하 감사”
- 110kg 된 유재환, 탈모약 복용 후 성기능 저하 “아침에 힘 없어”(모내기)[어제TV]
- 신예은 “‘더 글로리’ 임지연과 맞추려 코에 점 지우고 나와” (미운우리새끼)
- 이다해♥세븐, 로맨틱 웨딩화보 공개…결별 위기 딛고 5월 결혼[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