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재윤, 오늘(21일) 육군 현역 입대…인성·영빈 이어 세 번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SF9 멤버 재윤이 오늘(21일) 입대한다.
재윤이 21일 육군 3사단에 현역으로 입대한다.
재윤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너무 걱정하지 말고 나 어디 가서든 잘 적응하고 잘 해낼 거 알죠"라며 "남은 시간 동안 우리 지금처럼 많이 사랑하자, 아직 시간 있으니까 너무 슬퍼하지 말자"라고 입대 소감을 밝혔다.
이로써 재윤은 멤버 인성, 영빈에 이어 팀 내에서 세 번째로 입대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재윤이 21일 육군 3사단에 현역으로 입대한다. 기초군사훈련 뒤 자대로 이동해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입대 당일 현장의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 앞서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재윤의 군 입대 소식을 전하면서 “다수의 군 장병 여러분께서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비공개 현장인 점을 감안해 팬 여러분들의 방문은 금지되고 있으니 삼가 주시기 바란다”라고 당부한 바 있다.
재윤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너무 걱정하지 말고 나 어디 가서든 잘 적응하고 잘 해낼 거 알죠”라며 “남은 시간 동안 우리 지금처럼 많이 사랑하자, 아직 시간 있으니까 너무 슬퍼하지 말자”라고 입대 소감을 밝혔다.
이로써 재윤은 멤버 인성, 영빈에 이어 팀 내에서 세 번째로 입대하게 됐다. 지난해 인성, 영빈도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다.
한편 지난 2016년 그룹 SF9으로 데뷔한 재윤은 최근 열 두 번째 미니 앨범 ‘THE PIECE OF9(더 피스 오브나인)’을 발매하고 활동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친형 부부 반격에 가시밭길 시작 "전여친 A씨+형수 20년 지기 언급"(연예뒤통령)
- 장윤정 도경완 홍진영 삼자루머에 '끙끙' 가짜뉴스 온상된 트로트판[SS연예프리즘]
- 강남, ♥이상화 옆에서 대놓고 "자고 만남 추구 OK" 했다가 '깨갱'(동네친구강나미)
- "엄마 딸 되어줘서 고마워" 신애라, 똑 닮은 큰딸과 오붓한 데이트
- 이용식, 딸 남친 원혁과 낚시 데이트 후 눈물 펑펑 "착하고 기특하다"(조선의사랑꾼)
- '소유진♥' 백종원, 장모님 생신에 직접 철판 요리까지..사랑받을 만한 '만점 사위'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