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승민, 생일 맞아 어머니와 데이트..국민 효자 등극

최혜진 기자 2023. 3. 21. 08: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남승민이 생일 기념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커피와 달콤한 케이크를 마시며 긴 시간 이야기를 나누며 생일 기념 모자데이트를 마무리한 남승민의 어머니는 "아주 즐거웠고 행복했고, 늦둥이 아들과 함께하는 자체만으로도 좋았다. 여러모로 좋은추억 함께해서 좋았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최혜진 기자]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최혜진 스타뉴스 기자] 가수 남승민이 생일 기념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지난 20일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승민의 생일 기념 콘텐츠가 공개됐다.

2002년 3월 20일생으로 22살 생일을 맞은 남승민은 "생일은 태어난 날을 기념하는 만큼 부모님께도 감사한 날이기도 하다. 그래서 오늘은 처음으로 특별 게스트를 모셨다"며 직접 어머니를 소개했다. 이어 "오늘은 저를 낳아주시고 정말 고생하신 어머니와 함께 생일날 특별 데이트를 해보려 한다"고 말했다.

이날 남승민과 어머니는 익선동에서 특별한 데이트를 즐겼다. 식사를 하러 온 식당에서 남승민은 "엄마는 딱히 손이 저리거나 그런 건 없느냐. 내가 준 영양제는 다 먹었느냐" 등의 질문을 하며 어머니의 건강을 살뜰히 챙겼으며 직접 반찬을 먹여주는 등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두 사람은 옛날 교복을 대여해 착용하고 함께 익선동 길거리 이곳저곳을 돌아다녔으며, 유행하는 스티커 사진을 찍으며 다정한 포즈를 취하기도 하며 다정한 모자 '케미'를 연출했다.

커피와 달콤한 케이크를 마시며 긴 시간 이야기를 나누며 생일 기념 모자데이트를 마무리한 남승민의 어머니는 "아주 즐거웠고 행복했고, 늦둥이 아들과 함께하는 자체만으로도 좋았다. 여러모로 좋은추억 함께해서 좋았다"고 말했다.

남승민은 "어머니랑 서울에서 이렇게 나들이를 한 번도 못 해 봤는데 이렇게 드디어 한 번, 제 생일에 할 수 있어서 오늘 정말 기분 좋게 촬영을 할 수 있었던 거 같다"고 소감을 밝히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한편 남승민은 '트위스트 킹', '지붕', '바보같은 사람', '욜로욜로' 등의 곡을 발매함과 더불어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 '오 마이 웨딩' 등 드라마에 OST로 참여했다. 최근 MBN 경연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에서 활약한 그는 오는 31일 신곡을 발매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