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호 “이용진, 피자배달 알바 대타시키고 쿠폰으로 주문” (오피스빌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진호가 오피스 빌런으로 이용진을 꼽았다.
3월 20일 방송된 MBN 채널S '오피스 빌런'에서 이진호는 자신이 경험한 오피스 빌런을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진호는 직접 경험한 오피스 빌런 질문을 받자 "수많은 빌런을 만났는데 개그맨 이용진과 피자집 알바를 했다. 그 때가 2002년 월드컵 때라 피자 배달이 제일 많을 때다"고 말했다.
홍현희가 "진짜로?"라며 실화인지 의심하자 이진호는 "이거 진짜다. 실화다. 이용진이 빌런이었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진호가 오피스 빌런으로 이용진을 꼽았다.
3월 20일 방송된 MBN 채널S ‘오피스 빌런’에서 이진호는 자신이 경험한 오피스 빌런을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진호는 직접 경험한 오피스 빌런 질문을 받자 “수많은 빌런을 만났는데 개그맨 이용진과 피자집 알바를 했다. 그 때가 2002년 월드컵 때라 피자 배달이 제일 많을 때다”고 말했다.
이어 이진호는 “이용진이 갑자기 아프다고 아침에 연락이 와서 네가 대신 해줘라. 제가 대신했다. 그런데 이용진이 집에서 쿠폰으로 피자 배달을 시키더라”고 털어놨다.
홍현희가 “진짜로?”라며 실화인지 의심하자 이진호는 “이거 진짜다. 실화다. 이용진이 빌런이었다”고 강조했다. (사진=MBN 채널S ‘오피스 빌런’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미연 “조산한 막내딸 유괴당해…강도 당해도 경찰 신고 못했다”(마이웨이)
- ‘더 글로리’ 김히어라, 머리에 연필 꽂고 왕관까지 “생일 축하 감사”
- 110kg 된 유재환, 탈모약 복용 후 성기능 저하 “아침에 힘 없어”(모내기)[어제TV]
- 신예은 “‘더 글로리’ 임지연과 맞추려 코에 점 지우고 나와” (미운우리새끼)
- 이다해♥세븐, 로맨틱 웨딩화보 공개…결별 위기 딛고 5월 결혼[종합]
- ‘17년만 빚 청산’ 이상민, 제주도 집 탓 다시 빚? “서장훈에 돈 융통‥” (미우새)[어제TV]
- 고우림 “아내 ♥김연아 잘해요” 신혼 살림+특급 레시피 자랑(전참시)[결정적장면]
- 선예 “첫 아이 출산하니 시커먼 변이 줄줄줄, 집에서 낳아서…” 깜짝(아형)
- 최여진, 브라톱만 입고 라이딩‥구릿빛 섹시미 ‘깜짝’
- 이소연, 심각한 일광화상 “망했다”‥보기만 해도 아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