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트’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 리얼 무대 뒷모습 공개

2023. 3. 20. 22: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TOP7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이 특급 먹방 '불타는 세끼'를 공개한 데 이어, '제1대 트롯맨' 손태진이 가창력과는 정반대되는 몸치력을 발산한 무아지경 복고댄스로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한편, 오는 21일 밤 9시 10분 방송되는 '불타는 트롯맨' '신에손' 스페셜에서는 손태진과 신성, 에녹이 9등신의 훤칠한 자태로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한 모습이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 ‘크레아 스튜디오’]

‘불타는 트롯맨’ TOP7 손태진-신성-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에녹이 특급 먹방 ‘불타는 세끼’를 공개한 데 이어, ‘제1대 트롯맨’ 손태진이 가창력과는 정반대되는 몸치력을 발산한 무아지경 복고댄스로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오는 21일 밤 9시 40분 방송되는 ‘불트’ 특집 방송 2탄 ‘불타는 디너쇼’에서는 TOP7 멤버들의 리얼한 무대 뒷모습이 대거 방출된다.

먼저 TOP7 멤버들이 치열했던 경연을 잠시 잊고, 어머니가 차려준 집밥을 마주하는 모습이 특별한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싱가포르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던 손태진은 오랜만에 만난 어머니가 직접 요리한, 추억이 가득한 최애 음식들을 받아든 후 “어떻게 이게 가능하냐”는 감격스런 멘트와 동시에 폭풍 흡입을 시전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더해 손태진은 각별한 애정을 가진 ‘트롯파이브’ 멤버 공훈-박현호-전종혁-남승민을 향한 뜨끈한 의리의 만찬도 마련해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했다. 손태진 어머니가 직접 요리한 칠리크랩부터 새우 국수까지 이국적인 동남아 한 상을 멤버들에게 선물한 것. 이에 ‘트롯파이브’ 멤버들은 손태진이 우승 상금으로 함께 여행을 가자고 한 것을 떠올리며 “태진이 형이 여행 가자는 게 이거였냐”는 농을 쳐 웃음을 이끌었다.

그런가하면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손태진, 신성, 박민수, 공훈, 전종혁이 ‘불트’ 공식 몸치 5인으로 꼽혀 분위기를 폭발시켰다. 본격적인 댄스 배틀과 더불어 공훈은 고장 난 AI 댄스, 박민수는 어설픈 ‘롤린’, 신성은 의외의 비보잉 댄스를, 전종혁은 이석훈까지 가세시킨 뉴진스 ‘하입보이’를 선보여 환호성을 일으켰다. 반면 손태진은 신성과 추억의 복고댄스에 이어 전종혁, 에녹이 가세한 ‘불트 장신즈’를 결성한 채 무아지경 댄스를 선보였지만 “신은 공평하다”는 안타까운 반응을 이끌어 또 한 번 폭소를 안겼다. 

끝으로 손태진은 ‘제1대 트롯맨’ 입상 기념 특별 무대에서 “트롯에 도전한다고 했을 때 응원보다 걱정이 더 많았지만 이 자리 서게 됐다”고 운을 뗀 후 “트롯계에 새 길을 열기 위해 더 책임감 있게 노래하겠다”는 포부를 전해 현장을 뜨끈하게 했다. 이어 패티 김의 ‘그대 내 친구여’를 열창하며, 모두의 눈시울을 붉어지게 만드는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한편, 오는 21일 밤 9시 10분 방송되는 ‘불타는 트롯맨’ ‘신에손’ 스페셜에서는 손태진과 신성, 에녹이 9등신의 훤칠한 자태로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한 모습이 공개된다. 이어 ‘불타는 디너쇼’는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