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머그] '재미있게! 밝게! 자신 있게!'…클린스만호 1기 소집 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린스만호 1기가 오늘(20일) 파주 NFC에 모였습니다.
클린스만 감독은 첫 훈련을 실시하고 태극전사들을 이끌어 나갈 새로운 포부를 밝혔습니다.
클린스만호는 24일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콜롬비아를 상대로 데뷔전을 치르고, 28일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우루과이와 맞붙습니다.
클린스만호 1기 소집 풍경을 〈스포츠머그〉에서 전해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린스만호 1기가 오늘(20일) 파주 NFC에 모였습니다. 클린스만 감독은 첫 훈련을 실시하고 태극전사들을 이끌어 나갈 새로운 포부를 밝혔습니다. 클린스만 감독은 "웃음이 끊이지 않은 팀이 되길" 바란다며 "추구하는 축구 스타일은 차츰차츰 입혀갈 것"이라고 청사진을 그렸습니다.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등 유럽파 대부분은 오늘 늦게나 내일(21일) 도착할 예정입니다. 클린스만호는 24일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콜롬비아를 상대로 데뷔전을 치르고, 28일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우루과이와 맞붙습니다. 클린스만호 1기 소집 풍경을 〈스포츠머그〉에서 전해드립니다.
(취재: 이정찬 / 구성: 박진형 / 영상취재: 이병주 / 편집: 정혁준 / 제작: D콘텐츠기획부)
박진형 PD,최희진 기자chnovel@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평생의 반려자 됐다”…8년 연애 세븐♥이다해, 5월 결혼 발표
- '우크라 참전' 이근, 재판 뒤 유튜버에 주먹질…이유는?
- 전기차 구역 점령한 일반 차량들…“이게 답” 응징 나섰다
- '딸 학대 사망' 친모 뒤엔…'성매매 강요' 여성 있었다
- 이름도 시부모도 '모두 가짜'…연락두절 신혼 남편의 정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씨, 김용호 재판 증인 선다…'비공개 심리' 요청
- “낄낄대며 성폭행 구경”…'현실판 더글로리' 끔찍했던 그날 밤
- '인천 초등생 A군' 사망 전 CCTV '충격'…부모는 혐의 부인
- '미우새' 이상민, “올 가을에서 겨울 사이에 드디어 빚 청산…17년 간 갚았다”
- '나는 신이다' 조성현 PD “사이비 종교, 법은 피해자 편 아님을 깨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