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늘 구멍까지 막아 바람 차단···블랙야크 'AWC 재킷'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야크가 비와 바람 등 변덕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올 웨더 컨트롤(All Weather Control·AWC)' 시리즈로 올 봄 아웃도어 성수기 시장을 공략한다.
AWC 재킷 시리즈는 다양한 날씨 변화에 대응할 수 있도록 방수와 방풍 기능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브리즈 AWC 재킷'은 남녀 제품 모두 무릎까지 오는 긴 기장이 특징으로, 여성용은 등판에 통풍 기능을 넣어 땀 배출까지 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야크가 비와 바람 등 변덕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올 웨더 컨트롤(All Weather Control·AWC)' 시리즈로 올 봄 아웃도어 성수기 시장을 공략한다.
3년 만에 돌아온 '노마스크' 봄을 맞아 야외활동을 즐기는 나들이족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큰 일교차와 기후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기능성 의류를 주력으로 내세웠다.
AWC 재킷 시리즈는 다양한 날씨 변화에 대응할 수 있도록 방수와 방풍 기능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겉감과 필름, 안감을 모두 방수 원단으로 제작했다. 후드와 어깨 등 비가 직접적으로 닿는 부분의 봉제선은 전체를 방수 테이프로 접착하는 심실링 공법을 적용해 바늘로 생기는 미세한 구멍까지 차단했다.
대표 제품인 '선라이트 AWC 재킷'은 여성용의 경우 엉덩이를 덮는 루즈핏 중간 기장에 허리 스트링을 내장해 실루엣 변형이 가능하도록 했다. '브리즈 AWC 재킷'은 남녀 제품 모두 무릎까지 오는 긴 기장이 특징으로, 여성용은 등판에 통풍 기능을 넣어 땀 배출까지 할 수 있도록 했다. 여성 전용 라인이자 짧은 기장의 오버핏 제품인 '윈드 AWC 재킷'은 밑단 스트링이 있어 사이즈를 조절해 입을 수 있고, 후드 일체형으로 디자인됐다.
블랙야크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모델인 가수 아이유를 내세워 새 캠페인도 전개할 예정이다.
신미진 기자 mjshi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제도 마셨는데…1군 발암물질?' 국민 10명 중 7명은 모른다
- “신입 뽑았더니 6개월 못버텨”…중기 조기퇴사 이유는
- '보복여행 떴다'…'남미투어' 홈쇼핑서 1시간 만에 600억 팔려
- '갑자기 찾아온 심장마비, 삼성 직원이 날 살렸습니다'
- 팬티 한장에 900만원…'노팬츠룩'은 '찐부자 패션'?
- 한국 와서 '씨에씨에'·'수도는 바쿠' 조롱…日아이돌 '혐한' 논란
- 한때 쑥쑥 오르더니…1년새 집값 21.5% 떨어진 '이곳'
- 나홀로 캠핑 간 뒤 차 안에서 숨진 50대, 무슨 일 있었나
- “우리 딸이 그린 일장기, 다 같이 걸까요?”…발칵 뒤집어진 '맘카페'
- 야생 코끼리랑 셀카 찍으려던 인도 남성은 결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