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수원 정자동지역본부, KB행복나눔 봉사단과 '드림온학교에서 봉사활동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영식(사진 매앞 가운데) 드림온학교 교장이 지난 18일 KB행복나눔 봉사단의 봉사활동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KB국민은행 수원 정자동지역본부는 KB행복나눔 봉사단과 함께 올해 첫 번째 봉사활동을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KB행복나눔 봉사단은 직원 및 가족들과 함께 지난 18일 수원 금곡동의 자애인학교인 드림온학교(교장 김영식)에서 4시간 가량 장애인 학생들이 쉴 수 있는 테라스 공간의 환경 및 그리고 닭장 담장 등을 재정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영식(사진 매앞 가운데) 드림온학교 교장이 지난 18일 KB행복나눔 봉사단의 봉사활동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KB은행 경기도청점 제공
KB국민은행 수원 정자동지역본부는 KB행복나눔 봉사단과 함께 올해 첫 번째 봉사활동을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첫 봉사활동은 지난 18일 주말을 이용해 4시간여 동안 실시했다.
봉사활동은 지난 2022년도에 이어 2년째 지역사회와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한다는 마음으로 시행됐다. 올해 봉사활동은 KB행복나눔 봉사단과 처음 시작했다.
KB행복나눔 봉사단은 직원 및 가족들과 함께 지난 18일 수원 금곡동의 자애인학교인 드림온학교(교장 김영식)에서 4시간 가량 장애인 학생들이 쉴 수 있는 테라스 공간의 환경 및 그리고 닭장 담장 등을 재정비했다.
드림온 학교는 발달장애인 일상생활자립, 경제생활 독립전문교육기관으로 만들기 위해서 교장 및 직원들께서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김영식 교장은 이날 "많은 분들이 시설에 대해서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자주 봉사를 나와 장애인 친구들과도 진정한 친구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봉사활동에 참여한 KB국민은행 경기도청점 박지은 계장은 "앞으로도 장애인들에게 깨끗하고 안락한 장소를 만들어 줄 수 있도록 꾸준히 봉사활동을 할 전개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KB국민은행 봉사단은 "봉사활동 하면서 이웃의 소중함을 몸소 배우고 있다"며 "2023년도에도 꾸준하게 봉사활동을 전개해 많은 분들에게 기쁨을 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수원=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연금, 파산 시그니처은행 주식 작년 연말 기준 35억원 보유
- '100만원 로봇청소기' 두 배 넘게 팔렸다…업계도 '깜짝' [정지은의 산업노트]
- '신형 그랜저' 돌풍…SUV에 밀리던 세단 점유율 40% 돌파
- 카카오판 챗GPT '다다음' 나왔다…대답·그림·번역까지 척척
- 곰표맥주 뜨자 '우르르' 쏟아지더니…이제는 '반전 상황'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 [TEN초점] 이상민, 70억 빚 청산…17년만 빚쟁이 콘셉트 종결, '23억' 대저택 매매 욕심 ('미우새')
- 박수홍 아내 "가짜뉴스로 인격 살인, 돈벌이"
- '더 글로리' 정성일 "7살 아들 때문에 인기 실감, 유치원서 내 사인 부탁했다더라" [화보]
- [공식] 이다해♥세븐, 결혼한다…웨딩화보 공개 "8년 연인에서 부부로"
- "이미 6억이 3억 됐는데"…'준서울' 광명 집값, 더 떨어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