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 와구리 포인트 가맹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은 전통시장 상권 활성화를 위한 포인트 적립제도 '와구리 포인트' 시범사업에 참여할 점포 48곳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 관계자는 "4월 중순부터 가맹 점포에서 이용이 가능하도록 와구리 포인트 도입을 준비 중"이라며 "고객들에게 적립 포인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안내해 상권 활성화에 힘을 보탤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리=뉴시스]이호진 기자 =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은 전통시장 상권 활성화를 위한 포인트 적립제도 ‘와구리 포인트’ 시범사업에 참여할 점포 48곳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와구리 포인트는 가맹 점포 이용 고객에게 지급되는 일종의 적립 포인트로, 구매금액 중 일정 금액이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디지털포인트로 지급된다.
구리시상권활성화구역 내에서 6개월 이상 영업한 소상공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신청은 오는 31일까지 구리전통시장 공영주차장 1층에 위치한 상인회 사무실에서 하면 된다.
국내 1위 CRM솔루션 기업인 ㈜야놀자에프엔비솔루션과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이 공동 추진하는 이번 사업에 참여하는 점포에는 포인트 적립내역 분석 등을 통한 고객관리 솔루션과 문자 마케팅 교육 등도 지원된다.
구리시상권활성화재단 관계자는 “4월 중순부터 가맹 점포에서 이용이 가능하도록 와구리 포인트 도입을 준비 중”이라며 “고객들에게 적립 포인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안내해 상권 활성화에 힘을 보탤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sak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김건희, 악마화 억울함 있지만 국민께 미안함이 더 커"
- 4000억 상장 대박 백종원…아내 "깜짝 놀랐쥬?"
- "내가 영감 줬나"…'아동 성범죄' 고영욱, 지드래곤 다시 소환
- 뱃살인 줄 알고 비만 치료했는데…알고 보니 50㎝ 악성종양
- 윤 "대통령 아내 조언 국정농단화 하는 건 맞지 않아"
- "의사 싫다"…한가인, 딸 '상위 1%' 교육법 공개하더니 왜?
- 소녀가장 성폭행하다 급사…천벌 받은 인도 남성
- "이자가 1분에 10만원씩"…불법 대부업 덫에 노출된 성매매 여성들
- 비트코인 1억 넘어 어디까지[트럼프 시대]
- 까치발 조세호 "아내 키 180㎝ 아냐 1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