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롯데호텔, 트레비 클럽 회원 위한 클럽위크 마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롯데호텔은 오는 27일부터 4월 7일까지 트레비 클럽 회원만을 위한 봄맞이 '클럽 위크'(Club Week)를 마련한다고 20일 밝혔다.
트레비 클럽 멤버만을 위한 이번 클럽 위크는 거리 두기 완화 이후 약 3년 만에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티 클럽, 요가 클럽, 와인 클럽, 플라워 클럽 등 각 부분 전문가와 함께하는 수준 있고 품격 있는 콘텐츠로 구성했다고 호텔은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부산 롯데호텔은 오는 27일부터 4월 7일까지 트레비 클럽 회원만을 위한 봄맞이 '클럽 위크'(Club Week)를 마련한다고 20일 밝혔다.
트레비 클럽 멤버만을 위한 이번 클럽 위크는 거리 두기 완화 이후 약 3년 만에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티 클럽, 요가 클럽, 와인 클럽, 플라워 클럽 등 각 부분 전문가와 함께하는 수준 있고 품격 있는 콘텐츠로 구성했다고 호텔은 전했다.
티 클럽은 인도 정부의 국빈 선물로 유명한 압끼빠산드의 한국 마스터 테이스터 바완이 직접 진행하는 '티 클럽 오브 압끼빠산드'로 홍차의 원산지와 압끼빠산드 차에 대한 스토리, 차에 어울리는 페어링 푸드와 함께하는 4종의 홍차 테이스팅이 포함돼 있다.
요가 클럽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움츠렸던 온몸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요가 전문 강사를 외부에서 초청, 60여 분간의 요가 수업과 함께 압끼빠산드의 요가 티를 제공한다.
또 최수석 소믈리에가 진행하는 와인 클럽과 호텔의 플로리스트가 직접 진행하는 플라워 클럽 등도 진행된다.
클럽 위크의 모든 프로그램은 유료로 진행되며, 트레비 클럽을 통해 유선 예약이 가능하다.
트레비 클럽 부산 멤버십은 유니버스(객실), 유니버스(식음), 프리미엄 등 총 3종으로 호텔의 다양한 서비스 이용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한 멤버십이다. 특히 부산 롯데호텔 외 롯데호텔의 4개 지점에서 객실은 최대 20%를, 패키지 상품은 최대 10%를 할인이 제공된다.
트레비 클럽의 회원가입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가능하며 가입 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yulnetphot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김건희, 악마화 억울함 있지만 국민께 미안함이 더 커"
- 게이 유튜버 김똘똘 "고1 때 아웃팅 당해…'더럽다' 욕 문자 트라우마"
- "내가 영감 줬나"…'아동 성범죄' 고영욱, 지드래곤 다시 소환
- 윤 "제 아내가 어떤 면에서 보면 순진한 면이 있다" [뉴시스Pic]
- 4000억 상장 대박 백종원…아내 "깜짝 놀랐쥬?"
- 윤 "대통령 아내 조언 국정농단화 하는 건 맞지 않아"
- 뱃살인 줄 알고 비만 치료했는데…알고 보니 50㎝ 악성종양
- "의사 싫다"…한가인, 딸 '상위 1%' 교육법 공개하더니 왜?
- "이자가 1분에 10만원씩"…불법 대부업 덫에 노출된 성매매 여성들
- 비트코인 1억 넘어 어디까지[트럼프 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