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대구시장 "초대규모 사업 차질 없이 준비하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준표 대구광역시장은 20일 시청 산격청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간부회의에서 이같이 말하고 "대구미래50년 사업과 함께 군공항 이전과 후적지개발, 공항연결 SOC(사회간접자본)사업에 전력할 수 있도록 대대적인 조직개편을 준비하라"고 지시했다.
홍 시장은 이어 금호강르네상스추진기획관의 푸른 신천숲 조성관련 보고를 받고 물과 숲과 사람이 어우러지는 대구대표 도시숲 공원으로 조성할 것과 수종 선정에 있어 신중을 기할 것을 주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신공항특별법이 3월 임시회에 반드시 통과되도록 만전을 기하라"
홍준표 대구광역시장은 20일 시청 산격청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간부회의에서 이같이 말하고 "대구미래50년 사업과 함께 군공항 이전과 후적지개발, 공항연결 SOC(사회간접자본)사업에 전력할 수 있도록 대대적인 조직개편을 준비하라”고 지시했다.
홍 시장은 이어 금호강르네상스추진기획관의 푸른 신천숲 조성관련 보고를 받고 물과 숲과 사람이 어우러지는 대구대표 도시숲 공원으로 조성할 것과 수종 선정에 있어 신중을 기할 것을 주문했다.
환경수자원국에는 산불방지대책 보고에 덧붙여 소나무재선충 방재 조치에 대해 추진상황을 확인했다.
또 각 실·국에서 사업 계획과 추진에 있어 비현실적이거나 희망하는 바를 입안 보고하는 것은 지양하고, 현실에 기반을 두고 객관적인 팩트와 실현가능성 있는 비전을 설정하되, 전력을 다해 목표를 성취할 수 있도록 하라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홍준표 시장은 “이제“공무원들이 더욱 노력해 국가경쟁력 제고와 대구시민들이 보다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하라”고 주문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난해 국산목재 이용량 '25만㎥' 증가…수입목재는 오히려 '감소'
- 롯데쇼핑, 3분기 영업익 전년比 9.1%↑…"자회사 수익 개선"
- 尹, "제 부덕의 소치" 사과…野 "끝장 회견서 끝장 변명"
- IPO 한파에 유안타·SK·현대차증권 주선실적 '제로'
- 트럼프 당선 후 세계 반도체 주가 희비…TSMC ↓ 엔비디아 ↑
- GS리테일, 분기 매출 첫 3조원 돌파…영업익은 24.1%↓
- 넷마블, 3분기 영업익 655억원…전년比 흑자전환
- 출근 1달밖에 안 된 초임 공무원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중
- 트럼프 2기...첨단 산업·한반도 문제 불확실성 증가
- 크래프톤, 3분기 영업익 3244억원…전년比 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