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GDC'서 글로벌 기대작 'P의 거짓' 선보인다

이원희 2023. 3. 20. 16:1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글로벌 기대작 'P의 거짓(Lies of P)'의 데모 버전을 'GDC(Game Developers Conference) 2023'에서 선보인다.

'GDC 2023'은 세계 최대 규모의 게임 개발자 대상 컨퍼런스 행사로,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센터에서 오는 3월20일(현지 시각)부터 24일까지 5일간 열린다.

네오위즈는 이번 'GDC'에서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및 에픽 게임즈(Epic Games) 부스를 통해 전 세계 게임 개발자들과 만난다.

먼저, 현지 시각 기준 21일 하루 동안 진행되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엑스박스 미디어 이벤트(Xbox Media Event)'에서 'P의 거짓'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게임의 데모 버전 체험을 지원한다. 이어 22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에픽 게임즈 부스(Epic Games Booth)'에서도 게임의 데모 버전을 제공, 언리얼 엔진 특유의 사실적인 그래픽과 화려한 전투를 선보이며 관람객과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P의 거짓'은 고전 동화 '피노키오'를 잔혹극으로 각색해 탄생한 소울라이크 싱글플레이 액션 RPG로 지난해 '게임스컴'서 한국 게임으로는 처음으로 3관왕에 오른 바 있는 글로벌 기대작이다. 올해 8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