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민원 소통의 날 ‘군민 섬김데이’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울진군은 오는 23일부터 섬기는 군정, 화합 행정을 구현하고자 민원 소통의 날 '군민 섬김데이'를 운영한다.
평해읍, 기성면을 시작으로 10개 읍면을 순회하는 '군민 섬김데이'는 선제적 민원 해결을 위해 주민 접점 현장을 손병복 군수가 직접 찾아가 민원 사항을 청취하고 해결방안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평해읍, 기성면을 시작으로 10개 읍면을 순회하는 ‘군민 섬김데이’는 선제적 민원 해결을 위해 주민 접점 현장을 손병복 군수가 직접 찾아가 민원 사항을 청취하고 해결방안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
또한 충분한 민원 상담을 위해 담당 부서장이 함께 배석해 적극적인 민원 해결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민원 상담을 끝마친 뒤에는 직접 마을회관 등을 찾아 주민들을 살피며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군정 주요 현안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진다. 민원상담을 원하는 군민은 해당 읍·면사무소에 신청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손병복 군수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군민 섬김데이’를 통해 군민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돼 기쁘다”며 “직접 현장에서 소통을 통해 군민들의 고충 및 불편 사항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울진)|정휘영 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미 수양딸’ 연정, 암 완치 후 복귀 꿈꾸는 사연 (순정시대)
- 이상민 70억 빚 청산→23억 대저택 눈독 “정신 못 차려” (종합)[DA:리뷰]
- ‘존윅 지배인’ 랜스 레드딕 사망…키아누 리브스 “몹시 그리워”
- 백종원 국제적 망신 위기…이장우→뱀뱀 천재적 서포트 (백사장)
- 강호동-이승기 손절 아니었네…‘강심장 리그’ 재회 [공식]
- 고현정-려운-윤상현-이진우 ‘나미브’ 열정의 대본리딩 현장
- 율희 법률대리인 “충분히 승산 있어, 최민환 성매매 수사는 영향 無”
- 포미닛 권소현, 아기 태동에 미소…태교 코미디 ‘딜리버리’ 20일 개봉
- 과즙세연, 16억 먹튀설 입 열었다 “모두 허위사실, 선처 없이 법적 조치” [공식]
- 오정연 신점보다 오열, 재혼-출산 시기 물어보니 (쾌걸 오정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