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한한 '디아블로4' 개발진…PC방서 한국 팬들과 만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아블로4' 오픈베타를 기념해 한국을 찾은 블리자드 개발팀들이 PC방에서 한국 팬들을 직접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로드 퍼거슨 디아블로 총괄 매니저와 조 셜리 디아블로4 게임 디렉터는 지난 주 한국을 찾아 한국 팬들을 위해 진행되는 PC방 베타 등을 공개한 기자간담회를 진행한 데 이어 18일 서울 신촌에 위치한 PC방에서 개발자 방한 이벤트를 갖고 한국의 디아블로 팬들과 만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디아블로4' 오픈베타를 기념해 한국을 찾은 블리자드 개발팀들이 PC방에서 한국 팬들을 직접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로드 퍼거슨 디아블로 총괄 매니저와 조 셜리 디아블로4 게임 디렉터는 지난 주 한국을 찾아 한국 팬들을 위해 진행되는 PC방 베타 등을 공개한 기자간담회를 진행한 데 이어 18일 서울 신촌에 위치한 PC방에서 개발자 방한 이벤트를 갖고 한국의 디아블로 팬들과 만났다.
박상현 캐스터와 이승원 해설위원이 진행한 이날 행사에서 두 개발자는 3시간 남짓한 시간 동안 참가자들의 오픈베타 얼리 액세스 플레이 소감을 현장에서 듣고 사인회 및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특히 디아블로에 관련된 팬들의 사연 소개 시간을 통해 25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디아블로 시리즈의 최신작 답게 부부가 함께 디아블로를 플레이하고 있다는 사연부터 게임 개발자의 꿈을 키우고 있다는 20대 플레이어의 기대감까지 다양한 이야기가 공유됐다. 일부 참가자들은 디아블로4 개발팀을 위해 직접 준비한 한국 기념품을 전달하기도 했다. 이날 행사 참가자 공개 모집에는 5일 만에 약 1천400명이 몰리며 28대1의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얼리 액세스는 디아블로4 사전 구매자 및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을 대상으로 한 PC방 베타를 통해 21일 새벽 4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25일 새벽 1시부터 28일 새벽 4시까지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픈 베타가 진행될 예정이다. 오픈 베타 사전 다운로드는 23일 오전 1시에 시작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리자드, '디아블로4' 얼리액세스·오픈 베타 세부 내용 추가 공개
- 블리자드, '디아블로4' 오픈베타 사전 다운로드 일정 공개
- '20.5kg로 사망'…아내 가두고 굶겨 숨지게 한 50대, 2년형
-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거짓뉴스가 십상시…거짓의 산 무너질 것"
- 초등교 수영장 女 탈의실에 성인 남성들 들락날락 '무슨 일?'
- [내일날씨] "전국 단풍절정"…맑고 따뜻한 토요일, 당분간 낮 20도
- [속보]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거짓의 산, 조사 받으며 무너질 것'"
- '시신유기' 장교, 피해자 목소리 흉내내 경찰과 통화했다
- '여친 살해 의대생'에 '사형' 구형돼…"정의의 이름으로 극형"
- [컨콜 종합] LGU+ "2025년 AI로 올해 이상 매출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