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개발공사, 역대 최대 점수로 고객만족도 전국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개발공사는 '2022년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공사 창립 이래 역대 최대 점수인 91.3점을 얻으며 전국 도시개발공사 부분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전남개발공사는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종합 만족도는 전년 대비 2.2점 상승한 91.3점으로 도시개발공사 전체 평균(85.7점)보다 5.6점 높고 지방 공기업 전체 점수에 비해서는 10.1점 높게 나와 역대 최고점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개선 등 소통 강화·고객 만족 실현
전남개발공사는 ‘2022년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공사 창립 이래 역대 최대 점수인 91.3점을 얻으며 전국 도시개발공사 부분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지방공기업평가원이 전국 381개 지방 공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평가 항목은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총 5개 분야의 15개 항목을 전화와 면접 조사를 통해 이뤄졌다.
전남개발공사는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종합 만족도는 전년 대비 2.2점 상승한 91.3점으로 도시개발공사 전체 평균(85.7점)보다 5.6점 높고 지방 공기업 전체 점수에 비해서는 10.1점 높게 나와 역대 최고점을 받았다.
장충모 전남개발공사장은 “고객 만족을 위해 전 직원이 노력한 결과 좋은 점수를 받게돼 기쁘다”며 “이번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안=박지훈 기자 jhp9900@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와서 '씨에씨에'·'수도는 바쿠' 조롱…日아이돌 '혐한' 논란
- 한때 쑥쑥 오르더니…1년새 집값 21.5% 떨어진 '이곳'
- 나홀로 캠핑 간 뒤 차 안에서 숨진 50대, 무슨 일 있었나
- “우리 딸이 그린 일장기, 다 같이 걸까요?”…발칵 뒤집어진 '맘카페'
- 야생 코끼리랑 셀카 찍으려던 인도 남성은 결국…
- '기형·저체중아 위험성 높여'…임신 중 '이 약' 주의해야
- 단지 '힙한 동네'인 줄 알았는데…성수동에 거대한 이것 만든다
- '수상한 치약' 갖고 온 베트남 女승무원들…'사형 당할 수도'
- '바디프로필' 찍으려고 무리한 운동…2030 '이 병' 주의보
- 집에서도 '빵지 순례' OK…'빵'터진 컬리 맛보기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