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신규 의상 육성 캐릭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0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를 통해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2명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육성 우마무스메는 스토리 이벤트 '성스러운 밤에 더해지는 기적'에 등장하는 '기적의 하얀 별 오구리 캡'과 '노엘 루주·캐럴 비와 하야히데'로 크리스마스 의상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0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를 통해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2명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육성 우마무스메는 스토리 이벤트 ‘성스러운 밤에 더해지는 기적’에 등장하는 ‘기적의 하얀 별 오구리 캡’과 ‘노엘 루주·캐럴 비와 하야히데’로 크리스마스 의상을 선보인다.
여기에, 서포트 카드 2종 ‘SSR 포메이션: PARTY 마야노 탑건’과 ‘SSR 고집불통 마르크트 나리타 타이신’도 업데이트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이벤트 ‘성스러운 밤에 더해지는 기적’을 개최해 한정 스토리를 선보이고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육성을 진행해 이벤트 포인트 및 룰렛 코인을 얻고, 한정 ‘SSR 서포트 카드’를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캐릭터를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하여, 각각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독창적인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전개를 포함해 ▲압도적으로 뛰어난 3D 그래픽, ▲자유도 높은 육성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신규 캐릭터 메지로 도베르 공개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신규 육성 캐릭터 토센 조던 공개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새 육성 히시 아케보노 공개
- 전기차 국고 보조금 최대치 580만→680만원…내연차 교체 조건
- AX엔진 강화 AI 3강 도약 "시동"...과기정통부, 기초·전략기술 등 포함 8.1조원 투입
- 미국 반도체 규제 '투트랙'…관세는 미루고 HBM·장비는 통제
- 한국정보과학회 50여년만에 여성 회장...2026년 6대 ICT 학회장들 누구?
- AI 패권 경쟁, '소프트웨어'에서 갈린다…"SW 생태계 경쟁력이 곧 AI 경쟁력"
- "휴머노이드 기준 준비해야…관건은 양산·안전"
- 인텔, 데스크톱 CPU 리프레시 예고… DDR5 속도↑·NPU는 동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