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전남대병원, 베트남 빈멕 국제병원에 암 면역치료 노하우 전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순전남대병원이 베트남 빈멕 국제병원(Vinmec International General Hospital Joint Stock Company)에 암 면역치료 노하우와 선진 의료 시스템을 전수한다.
화순전남대병원은 최근 병원 5층 회의실에서 베트남 빈멕 국제병원과 암 면역치료 분야 의료 발전을 위해 진료·교육·연구 영역에서 상호 협력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화순=황태종 기자】화순전남대병원이 베트남 빈멕 국제병원(Vinmec International General Hospital Joint Stock Company)에 암 면역치료 노하우와 선진 의료 시스템을 전수한다.
화순전남대병원은 최근 병원 5층 회의실에서 베트남 빈멕 국제병원과 암 면역치료 분야 의료 발전을 위해 진료·교육·연구 영역에서 상호 협력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화순전남대병원 정용연 병원장과 이제중 암면역치료 연구센터장, 김인영 진료처장을 비롯해 빈멕 헬스케어시스템 래튀안 대표와 누웬수안흥 첨단기술센터장, 도티빅응옥 주한 베트남 대사관 과학기술실장 등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화순전남대병원은 암 면역치료를 비롯한 진료와 교육, 연구 영역에서 상호 협력하고 빈멕 국제병원에 노하우와 선진화된 의료 시스템 등을 전수한다.
정용연 화순전남대병원장은 "세계 최고 암 병원으로 인정받은 우리 병원과 베트남 최고 병원인 빈멕 국제병원과의 협약 체결은 양 기관의 암 분야 진료와 교육, 연구 발전에 크게 이바지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래튀안 빈멕 헬스케어시스템 대표는 "화순전남대병원은 암 치료 분야에서 훌륭한 업적을 남기고 있다. 의료진에게 많은 것을 배우도록 하겠다"면서 "이번 협약 체결을 기점으로 서류상의 MOU만이 아니라 실질적인 공동 연구와 의료진 파견 등 다양한 협력 방안을 논의하겠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파병 온 북한군, 인터넷 자유로운 러시아서 음란물에 중독"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이혼' 함소원, 전남편 진화와 결별 후 근황…헌 옷 팔아
- "100마리가 꿈틀"…설사하던 2살 아기 뱃속에서 나온 '이것' 충격
- 4000억 상장 대박 백종원…아내 "깜짝 놀랐쥬?"
- 조건만남 절도범…23기 정숙, '나는솔로' 통편집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최강희, 연기 중단 후 알바 "月 160만원 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