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올해 '개별·공동주택가격안' 열람·이의신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 순창군이 올해 1월1일 기준 개별·공동주택가격안 열람 및 의견신청을 접수한다.
군은 개별·공동주택가격안을 오는 21일자 결정·공시한다며 주택소유자와 저당권자, 채권자, 상속인 등 이해관계인들을 대상으로 주택가격 열람 및 이의신청 기간을 4월10일까지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오는 21일부터 4월10일까지 운영
[순창=뉴시스] 김종효 기자 = 전북 순창군이 올해 1월1일 기준 개별·공동주택가격안 열람 및 의견신청을 접수한다.
군은 개별·공동주택가격안을 오는 21일자 결정·공시한다며 주택소유자와 저당권자, 채권자, 상속인 등 이해관계인들을 대상으로 주택가격 열람 및 이의신청 기간을 4월10일까지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결정·공시되는 주택은 전년 대비 42호 증가한 1만2259호로 단독주택 1만239호, 공동주택 1930호다.
가격 열람은 순창군청 재무과나 주택이 소재한 읍·면 행정복지센터에서 할 수 있으며 군 홈페이지와 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주택가격에 대해 의견이 있다면 기한 내에 주택가격 의견제출서를 작성, 방문 또는 팩스를 통해 군청 재무과 또는 한국부동산원으로 제출하면 된다.
군은 의견신청 기간에 접수된 사항에 대해 한국부동산원의 검증과 순창군 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4월21일까지 결과를 의견서 제출자에게 통지하고 4월28일 최종 결정·공시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kjh668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 "김건희, 악마화 억울함 있지만 국민께 미안함이 더 커"
- 지상렬 "주량? 3일 동안 소주 110병 마셨다"
- 게이 유튜버 김똘똘 "고1 때 아웃팅 당해…'더럽다' 욕 문자 트라우마"
- 윤 "제 아내가 어떤 면에서 보면 순진한 면이 있다" [뉴시스Pic]
- "내가 영감 줬나"…'아동 성범죄' 고영욱, 지드래곤 다시 소환
- 윤 "대통령 아내 조언 국정농단화 하는 건 맞지 않아"
- 4000억 상장 대박 백종원…아내 "깜짝 놀랐쥬?"
- 뱃살인 줄 알고 비만 치료했는데…알고 보니 50㎝ 악성종양
- "의사 싫다"…한가인, 딸 '상위 1%' 교육법 공개하더니 왜?
- "이자가 1분에 10만원씩"…불법 대부업 덫에 노출된 성매매 여성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