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개발공사, 행안부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 전국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개발공사는 행정안전부 주관 '2022년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공사 창립 이래 역대 최고 점수인 91.3점을 획득하며 전국 도시개발공사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행안부 주관으로 지방공기업평가원이 전국 381개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지난해 6월부터 10월까지 공사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전남개발공사는 이번 조사에서 종합 만족도 점수가 전년 대비 2.2점 상승한 91.3점으로 역대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무안=황태종 기자】전남개발공사는 행정안전부 주관 '2022년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공사 창립 이래 역대 최고 점수인 91.3점을 획득하며 전국 도시개발공사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행안부 주관으로 지방공기업평가원이 전국 381개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지난해 6월부터 10월까지 공사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평가 항목은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등 5개 분야의 15개 항목을 전화와 면접조사를 통해 이뤄졌다.
전남개발공사는 이번 조사에서 종합 만족도 점수가 전년 대비 2.2점 상승한 91.3점으로 역대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 이는 전국 도시개발공사 평균(85.7점)보다 5.6점 높고, 지방공기업 전체 점수에 비해서는 무려 10.1점 높은 것이다.
장충모 전남개발공사 사장은 "고객 만족을 위해 전 직원이 노력한 결과 좋은 점수를 받게 돼 기쁘다"면서 "이번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파병 온 북한군, 인터넷 자유로운 러시아서 음란물에 중독"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김종인 "윤, 아직도 현상 인식 잘못해…그래선 정상적 국정 운영 불가"
- '이혼' 함소원, 전남편 진화와 결별 후 근황…헌 옷 팔아
- "100마리가 꿈틀"…설사하던 2살 아기 뱃속에서 나온 '이것' 충격
- 4000억 상장 대박 백종원…아내 "깜짝 놀랐쥬?"
- 조건만남 절도범…23기 정숙, '나는솔로' 통편집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