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여성단체협의회, 팔공산 미나리 농가돕기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광역시 동구청(구청장 윤석준)은 동구여성단체협의회(회장 윤해진)가 지난 17~19일 대구 동구 봉무동에 위치한 봉무공원 단산지 일대에서 팔공산 미나리 농가돕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어려움에 처한 미나리 농가를 위해 지역 민간단체에서 힘을 모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이번 판매행사를 통해 농가의 어려움이 조금이나마 해소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광역시 동구청(구청장 윤석준)은 동구여성단체협의회(회장 윤해진)가 지난 17~19일 대구 동구 봉무동에 위치한 봉무공원 단산지 일대에서 팔공산 미나리 농가돕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판매저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나리 재배 농가를 돕기 위해 3천단(2천700만원 상당) 미나리 팔아주기와 함께 대구축산농협이 주관하는 축산물(한우,한돈) 소비촉진행사도 열려 미나리 판매에 시너지 효과를 도모했다.
또 아양아트센터가 준비한 버스킹 공연도 열려 주민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했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어려움에 처한 미나리 농가를 위해 지역 민간단체에서 힘을 모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이번 판매행사를 통해 농가의 어려움이 조금이나마 해소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코 몸매도 걱정스런 초미니…이하늬, 초밀착 짧은 치마에 안절부절 [엔터포커싱]
- KT의 다짐…"2028년까지 ROE 9~10% 달성하겠다" [컨콜 종합]
- [속보] 강서구 오피스텔서 30대女 숨진 채 발견…40대男 긴급체포
- [컨콜] LGU+ "중저가 요금제 출시로 매출 둔화"
- "삼성전자, 美 상무부와 칩스법 지원금 세부 사항 협의중"
- 강훈 전 대통령실 비서관 "관광공사 사장 지원 자진 철회"
- '사격 중단' 밝혔던 김예지의 진짜 이유…"악플로 많이 상처받아"
- 한동훈 "이재명, 1심 선고 앞두고 총동원령…사법부 겁박"
- LGU+ "2025년 올해 이상 매출…B2C는 AI에이전트, B2B는 AI데이터센터"
- "씨X이요"…서울교통공사, 민원 2만 7000건 제기한 악성민원인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