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의 거짓', 미국 게임개발자 행사 참가해 데모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가 미국에서 열리는 글로벌 게임개발자콘퍼런스(GDC)에 참가해 'P의 거짓' 데모 버전 시연을 진행한다.
GDC는 20일(현지시간)부터 24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센터에서 열리는 게임 개발자 대상 콘퍼런스 행사다.
P의 거짓은 마이크로소프트(MS)와 에픽게임즈 부스를 통해 전세계 게임 개발자와 만난다.
P의 거짓은 고전 동화 피노키오를 잔혹극으로 각색해 탄생한 소울라이크 싱글플레이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가 미국에서 열리는 글로벌 게임개발자콘퍼런스(GDC)에 참가해 'P의 거짓' 데모 버전 시연을 진행한다. GDC는 20일(현지시간)부터 24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센터에서 열리는 게임 개발자 대상 콘퍼런스 행사다.
P의 거짓은 마이크로소프트(MS)와 에픽게임즈 부스를 통해 전세계 게임 개발자와 만난다. 언리얼 엔진 특유의 사실적 그래픽과 화려한 전투씬을 보여주며 관람객과 적극 소통한다.
P의 거짓은 고전 동화 피노키오를 잔혹극으로 각색해 탄생한 소울라이크 싱글플레이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올해 8월 출시 예정이다. 플레이스테이션4·5,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S, 그리고 PC 플랫폼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車,수출 1등 효자… 56억달러 역대 최대
- [데스크가 만났습니다] 이종호 과기정통부 장관 "저전력 AI 반도체로 글로벌 시장 선도"
- 장거리 화물배송부터 안티드론까지…"7대 K-드론 상용화"
- 尹 '주69시간' 논란 정면 돌파...오해 바로잡는다
- 쓱닷컴·지마켓, 포인트 전환 한도 20배 늘린다
- 재도약 준비하는 호텔신라, 면세·호텔 '훈풍'
- 팬데믹·안전사고 효과적 대응 위한 '위기대응 클라우드 플랫폼' 가동
- 대통령실, '독도' '위안부' 논의 없었다…日 언론에 강한 유감
- 에너에버, 전기차 '원통형 배터리 캔' 만든다
- '주69시간' 진화 나선 대통령실 "핵심은 탄력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