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문화예술진흥원, 선임직 이사 8명 공개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문화예술진흥원은 20일부터 오는 4월4일까지 지역관광 진흥을 통해 글로벌 문화콘텐츠 도시를 구현할 유능한 이사 8명을 공개 모집한다.
이번 공개모집하는 선임직 이사 8명은 비상근 임원으로, 임기는 임명일인 오는 4월22일부터 2년간이며 연임이 가능하다.
선임직 이사는 진흥원 임원추천위원회에서 서류심사를 통해 이사 후보의 2배수 이상을 대구시장에게 추천한 뒤 시장이 최종 임명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뉴시스] 박준 기자 = 대구문화예술진흥원은 20일부터 오는 4월4일까지 지역관광 진흥을 통해 글로벌 문화콘텐츠 도시를 구현할 유능한 이사 8명을 공개 모집한다.
이번 공개모집하는 선임직 이사 8명은 비상근 임원으로, 임기는 임명일인 오는 4월22일부터 2년간이며 연임이 가능하다.
이사는 진흥원 업무에 관한 주요 사항을 심의하게 되며 진흥원의 기본 운영에 관한 사항, 정관 및 규정 제·개정 등 이사회 의결권을 가진다.
선임직 이사는 진흥원 임원추천위원회에서 서류심사를 통해 이사 후보의 2배수 이상을 대구시장에게 추천한 뒤 시장이 최종 임명하게 된다.
심사에서는 ▲임원으로서의 경영성과 도출 능력 ▲공공기관 및 업무 관련 전문지식과 경험 ▲미래가치 제시 및 정책 변화 대응 능력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소통·화합 능력 ▲공공기관 임원으로서의 윤리관·인품 등의 항목으로 평가한다.
공고문에 명시한 학력, 자격증, 공무원 경력, 민간 경력 등 총 4개의 요건 중 1개 이상을 갖추면 지원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오는 29일부터 4월4일까지이며 우편(등기)과 방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자격요건과 기타 세부사항, 제출서류 양식 등은 대구문화예술진흥원 홈페이지의 채용공고와 대구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