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방, '전국민 필수템, 다들 다방 할 수밖에!' 이벤트 진행

홍성완 기자 2023. 3. 20. 09: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가 고물가 시대 1인 가구의 생활비 걱정을 덜어줄 '전국민 필수템, 다들 다방 할 수밖에!' 이벤트를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다방 측은 "총 3000만원 상당의 상품과 생활지원금으로 고물가 시대에 주거비 부담을 덜 수 있는 알찬 이벤트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홍성완 기자]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가 고물가 시대 1인 가구의 생활비 걱정을 덜어줄 '전국민 필수템, 다들 다방 할 수밖에!' 이벤트를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테이션3

이번 이벤트는 최대 100만원 상당의 주거비 지원 등 총 300명을 추첨해 상품을 증정한다.

다방 측은 "최근 론칭한 '방구하기 대세 플랫폼, 다방'의 신규 캠페인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참여 방법은 다방의 신규 캠페인 시청 후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첫 번째 미션과 첫 번째 미션을 수행한 참여자에 한해 본인이 살고 있는 동네의 장점을 제출하는 두 번째 미션을 수행 하면 응모된다.

첫 번째 미션의 당첨자 1명에게 삼성전자 셰리프 티비(43인치 4K), 3명에게 발뮤다 더 퓨어 공기 청정기, 15명에게 발뮤다 뉴토스터, 50명에게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만원권,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또한 우리 동네의 자랑거리를 알리는 두 번째 미션의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월세 지원금 100만원, 2등 5명에게 식비 지원금 60만원, 3등 25명에게 생활용품 지원금 20만원, 4등 100명에게 에너지 지원금 10만원을 제공한다. 

다방 측은 "총 3000만원 상당의 상품과 생활지원금으로 고물가 시대에 주거비 부담을 덜 수 있는 알찬 이벤트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다방의 주거비 지원 이벤트는 지난 2016년부터 8년째 진행되고 있다.

다방 측은 "물가가 계속해서 상승하면서 생활 전반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용자들의 고충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는 주거비를 비롯해 식비, 생활용품 등 다양한 항목에서 지원금을 제공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장준혁 다방 마케팅실장은 "전반적인 소비자 물가가 상승하는 가운데, 특히 1인 가구가 주거비나 생활비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 다방의 이용자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방은 다양한 프로모션뿐 아니라 이용자 편의를 중점으로 한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긍정적인 주거 경험을 제공하는 프롭테크 플랫폼으로 더욱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포츠한국 홍성완 기자 seongwan6262@gmail.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