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솔로 타이틀곡은 '꽃'···포스터 아우라 시선집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지수의 데뷔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제목이 '꽃 (FLOWER)'으로 밝혀졌다.
20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에 따르면, 지수는 솔로곡 '꽃 (FLOWER)'이라는 이름처럼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그윽한 향기로 무장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YG 측은 "뮤직비디오에 블랙핑크 역대 최대 제작비를 투입해 해외 올로케이션으로 촬영했다"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지수만의 새로운 음악 색깔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블랙핑크 지수의 데뷔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제목이 '꽃 (FLOWER)'으로 밝혀졌다.
20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에 따르면, 지수는 솔로곡 '꽃 (FLOWER)'이라는 이름처럼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그윽한 향기로 무장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아울러 이날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에는 붉은 꽃잎을 연상케 하는 배경에 완벽하게 녹아든 지수의 모습이 담겼다. 지수는 블랙 컬러의 베레모와 네일로 포인트를 더하고, 고혹적인 눈빛으로 신비로운 아우라를 뿜었다.
지수의 첫 솔로 앨범 '미(ME)'는 오는 31일 오후 1시 공개된다. 지수는 월드투어의 바쁜 일정 속에서도 앨범의 완성도를 위해 수차례 음악 작업을 거듭하며 애정을 쏟았다. YG 측은 "뮤직비디오에 블랙핑크 역대 최대 제작비를 투입해 해외 올로케이션으로 촬영했다"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지수만의 새로운 음악 색깔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한편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본 핑크(BORN PINK)'를 진행 중이다. 지난해 7개 도시 14회차의 북미 공연과 7개 도시 10회차 유럽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네 멤버는 아시아로 향해 보다 많은 팬들과 만나고 있다. 또 오는 4월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7월 영국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른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가토크] 이수만 빠진 'SM 3.0' 시대, 핑크 블러드 문제없나요?
- [신곡 톺아보기] 코드 쿤스트, 개코·송민호와 고백한 아티스트의 비밀 연애 '점퍼'
- 방탄소년단 지민, 공허한 실루엣…타이틀곡 '라이크 크레이지' 예고
- [인터뷰] 임지연 '박연진 아니어도 '더 글로리' 했을 것…이사라 역 탐났다'
- [인터뷰] '더 글로리' 김히어라, 모든 시간은 되돌아온다
- 아이콘 바비, 솔로 컴백 임박…'벚꽃' MV 티저 속 감성 눈길
- 킬러 전도연의 차가운 얼굴…'길복순' 포스터 속 관계성 찾기
- 입대 앞둔 골든차일드 Y의 고백 '진짜 이별송 되지 않길'(종합) [SE★현장]
- 방시혁 의장 'SM 인수, 2019년부터 제안…시장 과열 예상 밖이었다'
- 마주 보고 활짝 웃는 동은·연진이라니…'더 글로리' 반전 비하인드 스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