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내달 스포츠웨어 라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신사는 자체 브랜드(PB) '무신사 스탠다드'의 스포츠 라인을 새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4월초 출시 예정인 '무신사 스탠다드 스포츠'는 고품질 소재로 제작된 기능성 스포츠 웨어다.
무신사 스탠다드 스포츠는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스포츠 분야에 특화된 GBGH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었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좋은 소재와 품질을 갖춘 스포츠 의류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신사는 자체 브랜드(PB) '무신사 스탠다드'의 스포츠 라인을 새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4월초 출시 예정인 '무신사 스탠다드 스포츠'는 고품질 소재로 제작된 기능성 스포츠 웨어다. 다양한 야외 활동과 운동을 즐기면서도 패션에 관심이 높은 고객을 공략한다. 주요 상품은 △윈드브레이커 △기능성 티셔츠 △쇼츠 △롱 팬츠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된다.
무신사 스탠다드 스포츠는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스포츠 분야에 특화된 GBGH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었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좋은 소재와 품질을 갖춘 스포츠 의류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KT “5G 중간요금제 3개 이상·시니어요금제 2개 신고”
- 벤처기업 확인기준 개편...재무평가 완전히 없애고 기업가정신 배점 확대
- [한일 정상회담]4대 그룹, 日 재계 직접 만나 '경제협력 확대' 물꼬
- 전기연-금오공대, '황화실리콘 최적 제조기술' 개발
- 카카오, 한국형 챗GPT '다다음' 베타 오픈…"프로토타입으로 개발"
- 비상교육, 양방향 수업 시스템 'ICS' 개발···"수업과 평가를 하나로"
- 보안 사고 폭증에 민간기업 정보보호 의무 강화 검토...등급제·간편인증 도입 방안 수립
- 차세대 이차전지 R&D 예타...패스트트랙으로 연내 통과 추진
- 삼성·LG, 수요둔화 방어책 프리미엄 LCD TV 공세
- 인성그룹, 배달종사자 위한 보상지원서비스 '헬프프렌즈'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