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솔로 앨범 타이틀곡='꽃(FLOWER)'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지수의 데뷔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제목은 '꽃 (FLOWER)'으로 정해졌다.
20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지수의 첫 솔로 타이틀 곡 제목을 공개했다.
2023년 봄을 맞아 아름답게 만개할 솔로 아티스트 지수만의 음악 세계를 기대케 만드는 제목.
지수는 오는 3월 31일 오후 1시에 첫 솔로 앨범 [ME]를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지수의 첫 솔로 타이틀 곡 제목을 공개했다. 2023년 봄을 맞아 아름답게 만개할 솔로 아티스트 지수만의 음악 세계를 기대케 만드는 제목. 앞서 티저 콘텐츠 속 눈길을 끌었던 강렬한 레드 컬러, 다양한 오브제와도 연결되는 지점이다. 지수는 '꽃 (FLOWER)'이라는 이름처럼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그윽한 향기로 무장해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아울러 이날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에는 붉은 꽃잎을 연상케 하는 배경에 완벽하게 녹아든 지수가 담겼다. 블랙 컬러의 베레모와 네일로 포인트를 더한 지수는 고혹적인 눈빛으로 신비로운 아우라를 뿜어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지수는 오는 3월 31일 오후 1시에 첫 솔로 앨범 [ME]를 발표한다. 앞서 솔로 아티스트로 나섰던 제니, 리사, 로제 모두 각종 글로벌 차트서 신기록을 갈아치운 바, 지수 또한 뛰어난 보컬 역량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남다르다.
지수는 월드투어의 바쁜 일정 속에서도 앨범의 완성도를 위해 수차례 음악 작업을 거듭하며 애정을 쏟았다. YG 측은 "뮤직비디오에 블랙핑크 역대 최대 제작비를 투입해 해외 올로케이션으로 촬영했다"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지수만의 새로운 음악 색깔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었다.
한편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최근 월드투어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를 진행 중이다. 작년 7개 도시 14회차의 북미 공연과 7개 도시 10회차 유럽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네 멤버는 아시아로 향해 보다 많은 팬들과 만나고 있다. 또 오는 4월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7월 영국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른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혜교? 엄청나지!…세계관 확장 기대돼 (종합)[DA:스퀘어]
- ‘안정환♥이혜원’ 딸 안리원, 과감한 수영복 자태
- 오죽하면 김종국도 “살려 달라” 읍소…‘알바 지옥 환영해’ (런닝맨)
- 강남, 도쿄 집 공개…뷰가 대박 “디즈니랜드 불꽃놀이 보여” (편스토랑)
- 김혜수, 은퇴 고민 언급 “그만해야겠다는 생각도…너무 힘들었다”
- ‘캔디맨’ 토니 토드 사망…‘마블 스파이더맨2’ 베놈 목소리 배우 [DA:할리우드]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조재현 딸’ 조혜정 확달라져…다이어트 미모 극약 처방 맞네 [DA★]
- 김성주 눈물 “볼 때마다…” 실제 영상 처참하네 (히든아이)
- 백종원 당신 대체…3000원 행복 전파, 끝엔 오열 (백패커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