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솔로 앨범 타이틀곡 제목은 ‘꽃(FLOWER)’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지수가 '꽃'으로 컴백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3월 20일 블랙핑크 지수 데뷔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제목은 '꽃 (FLOWER)'이라고 밝혔다.
봄을 맞아 아름답게 만개할 솔로 아티스트 지수만의 음악 세계를 기대케 만드는 제목이다.
지수는 오는 3월 31일 오후 1시에 첫 솔로 앨범 [ME]를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블랙핑크 지수가 '꽃'으로 컴백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3월 20일 블랙핑크 지수 데뷔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 제목은 '꽃 (FLOWER)'이라고 밝혔다.
봄을 맞아 아름답게 만개할 솔로 아티스트 지수만의 음악 세계를 기대케 만드는 제목이다. 앞서 티저 콘텐츠 속 눈길을 끌었던 강렬한 레드 컬러, 다양한 오브제와도 연결되는 지점.
이날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에는 붉은 꽃잎을 연상케 하는 배경에 완벽하게 녹아든 지수가 담겼다. 블랙 컬러의 베레모와 네일로 포인트를 더한 지수는 고혹적인 눈빛으로 신비로운 아우라를 뿜어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지수는 오는 3월 31일 오후 1시에 첫 솔로 앨범 [ME]를 발표한다. 앞서 솔로 아티스트로 나섰던 제니, 리사, 로제 모두 각종 글로벌 차트서 신기록을 갈아치우며 K팝에 의미 있는 이정표를 세운 바 있다. 지수 또한 뛰어난 보컬 역량을 갖춘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인정받은 만큼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높다.
지수는 월드투어의 바쁜 일정 속에서도 앨범의 완성도를 위해 수차례 음악 작업을 거듭하며 애정을 쏟았다. YG 측은 "뮤직비디오에 블랙핑크 역대 최대 제작비를 투입해 해외 올로케이션으로 촬영했다"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지수만의 새로운 음악 색깔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7년만 빚 청산’ 이상민, 제주도 집 탓 다시 빚? “서장훈에 돈 융통‥” (미우새)[어제TV]
- 오미연 “조산한 막내딸 유괴당해…강도 당해도 경찰 신고 못했다”(마이웨이)
- ‘더 글로리’ 김히어라, 머리에 연필 꽂고 왕관까지 “생일 축하 감사”
- 110kg 된 유재환, 탈모약 복용 후 성기능 저하 “아침에 힘 없어”(모내기)[어제TV]
- 고우림 “아내 ♥김연아 잘해요” 신혼 살림+특급 레시피 자랑(전참시)[결정적장면]
- 선예 “첫 아이 출산하니 시커먼 변이 줄줄줄, 집에서 낳아서…” 깜짝(아형)
- 오나미♥박민, 19금 망사 속옷 선물받았다 “양파망 같아”(걸환장)
- 신예은, ‘더 글로리’ 박연진 합격 표정 소름…감독 마음에 쏙(전참시)
- 이소연, 심각한 일광화상 “망했다”‥보기만 해도 아파
- 유재환 “현미밥 6알 다이어트, 요요로 한 달에 30kg 증가” 충격 근황(모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