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선발’ 나폴리, 토리노 원정 선발 명단 공개

김환 기자 2023. 3. 19. 22: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재가 선발로 출전한다.

나폴리는 19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이탈리아 토리노에 위치한 스타디오 올림피코 그란데 토리노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이탈리아 세리에A 27라운드에서 토리노와 맞대결을 펼친다.

현재 나폴리는 승점 68점으로 리그 1위, 토리노는 승점 37점으로 리그 9위에 위치해 있다.

토리노에서는 리치, 블라시치, 로드리게스, 라돈지치 등이 선발로 나선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나폴리

[포포투=김환]


김민재가 선발로 출전한다.


나폴리는 19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이탈리아 토리노에 위치한 스타디오 올림피코 그란데 토리노에서 열리는 2022-23시즌 이탈리아 세리에A 27라운드에서 토리노와 맞대결을 펼친다. 현재 나폴리는 승점 68점으로 리그 1위, 토리노는 승점 37점으로 리그 9위에 위치해 있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이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나폴리는 큰 변화가 없다. 크바라츠헬리아, 오시멘, 로사노, 지엘린스키, 로보트카, 앙귀사, 올리베라, 김민재, 라흐마니, 디 로렌조, 메렛을 선발로 내보낸다. 주전 레프트백인 마리오 후이 대신 올리베라가 선발로 출전하는 것 외에는 대부분 주전 선수 그대로다.


토리노에서는 리치, 블라시치, 로드리게스, 라돈지치 등이 선발로 나선다.


나폴리는 이번 경기로 연승 분위기를 이어가겠다는 생각이다. 나폴리는 이달 초 라치오에 패배하며 연승 행진을 마감했으나, 이어진 아탈란타전에서 승리하며 곧바로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또한 최근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16강 2차전에서 아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를 상대로 3-0 대승을 거두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나폴리가 이번 경기에서 승리할 시, 2위 인터밀란과의 승점 차를 잠시나마 21점으로 벌릴 수 있다.


김환 기자 hwankim14@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