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명, 4천모 심었는데 폭포서 3백모 날아가…딸 위해 '터진 바지' 입고 야시장 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용명이 4000모를 심은 사실을 공개했다.
김용명은 "물놀이는 항상 즐겨도 좋다. 놀아서 허기지니까 뭐 좀 먹자. (돈) 범위가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먹자"라고 알뜰살뜰한 모습을 보였으나, 김해준은 "마지막 전날이지 않나. 돈 생각하지 말고 기분 좋게 먹자"라고 설득했다.
메뉴 4개에 겨우 1만원 밖에 되지 않는 가격을 확인한 김해준은 맥주를 주문하려고 했고, 김용명은 "폭포 물 먹으라니까. 석회 물이 맛있다"라고 다시 한번 짠돌이 면모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김용명이 4000모를 심은 사실을 공개했다.
3월 18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2'에서는 김용명, 김해준의 라오스 배낭 여행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 됐다.
이날 꽝시 폭포에 도착한 김해준과 김용명. 폭포 내에서 수영이 가능한 장소로 이동한 김용명은 상의까지 탈의하고 수영을 즐긴 뒤 다이빙까지 시도했다. 이때 김용명은 "46살 치고는 굉장히 다부진 몸매다"라고 자신했으나, 출연자들은 "하나도 안 멋져"라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수영을 즐긴 두 사람은 허기를 느껴 폭포 내에 있는 식당으로 이동했다. 김용명은 "물놀이는 항상 즐겨도 좋다. 놀아서 허기지니까 뭐 좀 먹자. (돈) 범위가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먹자"라고 알뜰살뜰한 모습을 보였으나, 김해준은 "마지막 전날이지 않나. 돈 생각하지 말고 기분 좋게 먹자"라고 설득했다.
그와중에 김용명이 앞머리를 걷고 이마를 드러내자 김해준은 못 볼 꼴을 본 것처럼 비명을 질렀다. 이미주가 "라인이 되게 예쁘다"라고 말하자, 김용명은 "그나마 심어서 저 정도다. 4000모 심었다"라고 고백했다. 이용진은 "폭포에서 한 200모 날아간 것 아니냐"라고 장난을 치자, 김용명은 "정확히 세 봤는데 300모 날아갔더라"라는 말로 웃음을 터뜨렸다.
식당에서 두 사람은 볶음밥, 모닝글로리, 치킨텐터, 파파야샐러드를 주문했다. 메뉴 4개에 겨우 1만원 밖에 되지 않는 가격을 확인한 김해준은 맥주를 주문하려고 했고, 김용명은 "폭포 물 먹으라니까. 석회 물이 맛있다"라고 다시 한번 짠돌이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루앙프라방의 야시장을 방문한 두 사람은 쇼핑을 하던 중 쭈그려 앉아 있던 김용명의 바지가 터졌다. 속옷까지 보일 정도로 크게 찢어진 바지에 김해준은 "웬만하면 경범죄로 들어갈 수 있다"라고 놀랐으나, 김용명은 전통 의상 가격이 한화 3만 원이라는 말에 결국 찢어진 바지를 입은 채 야시장 투어를 이어갔다.
두 사람은 각자 원하는 것을 하나씩 사기로 했다. 김해준은 수제 조명을 구매했고, 김용명은 자신을 위한 바지를 포기하는 대신 딸 옷을 구매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보던 한해는 "저게 아빠의 마음이다. 바지가 다 뜯어졌는데"라고 지적했다.
한편 다음날 새벽 4시 30분에 일어난 두 사람은 라오스 불교의 종교의식인 탁발 체험을 했다. 김용명은 둘째 기원, 김해준은 가족들의 건강을 염원하며 서툴지만 엄숙하게 공양을 했고 정해진 경비 50만 원 중 15만 원이나 남기는데 성공, 눈길을 끌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이슈]송윤아 '제주 하우스', 어디서 봤나 했더니…'현빈♥손예진', 결혼 후 처음 올린 그 집
- 김히어라 "차주영 몸매 우월, 옷 터질까봐 촬영장서 앉지도 못해"[종합]
- 고우림 "♥김연아 요리 진짜 잘해"..신혼살림까지 공개한 '사랑꾼'('전참시')[종합]
- 한소희, 송혜교에 "이제는 내 거야" 주접 댓글…이유 있었다!
- "남탓하고 중국어 앞담화"…'보이즈 플래닛', 또 터진 연습생 인성 논란[SC초점]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