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은 “‘더 글로리’ 임지연과 맞추려 코에 점 지우고 나와” (미운우리새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은이 코 점을 지우고 '더 글로리' 촬영을 했다고 밝혔다.
신동엽은 "'더 글로리' 드라마가 어마어마하게 화제가 됐다. 거기서 임지연 아역을 맡아 악역 전성기를 맞고 있다"며 신예은을 소개했고, 서장훈은 "송혜교를 어릴 때부터 괴롭히는 그 친구들 대장"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예은이 코 점을 지우고 ‘더 글로리’ 촬영을 했다고 밝혔다.
3월 1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신예은이 출연했다.
신동엽은 “‘더 글로리’ 드라마가 어마어마하게 화제가 됐다. 거기서 임지연 아역을 맡아 악역 전성기를 맞고 있다”며 신예은을 소개했고, 서장훈은 “송혜교를 어릴 때부터 괴롭히는 그 친구들 대장”이라고 설명했다.
신예은은 “저 이번에 드라마 또 나오는데 이야기해도 되냐. SBS다. 3월 20일 월화드라마 사극 ‘꽃선비 열애사’라고 한다”며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부터 홍보했다.
서장훈은 “신예은 악역 연기가 굉장히 화제가 많이 됐다. 어머님들이 못 보셨다고 한다. 기억에 남는 유명한 대사를 살짝 보여주시는 게 어떠냐”고 청했고 신예은은 “피해자 동은이를 집에서 기다린다. 괴롭히고 싶어서. 따분하게 있다가”라며 고데기 열체크 대사를 선보였다.
서장훈이 “임지연이 고데기 관련 DM을 엄청 받는다고 한다. 받은 적이 있냐”고 묻자 신예은은 “‘더 글로리’ 오픈하기 전에 회사에서 팔로워 수 올라갈 거라고 해서 조금의 기대를 가지고 있었는데 웃는 모습 보고 싶지 않다, 얼굴보고 싶지 않다 오히려 팔로워를 끊더라”고 답했다.
신동엽은 “그게 성공한 것”이라며 찬사를 보냈다. 이어 신예은은 코에 점이 예쁘다는 칭찬을 받자 “이번에 작품을 하면서 임지연 선배랑 맞추려고 점도 지우고 나왔다”고 밝혔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예은, ‘더 글로리’ 박연진 합격 표정 소름…감독 마음에 쏙(전참시)
- 유재환 “현미밥 6알 다이어트, 요요로 한 달에 30kg 증가” 충격 근황(모내기)
- 고우림 “아내 ♥김연아 잘해요” 신혼 살림+특급 레시피 자랑(전참시)[결정적장면]
- “왜 아이 있는 여자와‥” 이다은, ♥윤남기 만나고 시작된 악플(살림남2)
- 샤론 스톤 “재산 절반 날렸다” 눈물…SVB 파산 여파[할리우드비하인드]
- 5억 주인공 안성훈 “부모님 집 사드리고 파”→선 박지현·미 진해성(미트2)[어제TV]
- 이혜영, “가장 죽이고 싶은 사람?” 탁재훈 질문에 “이상민 잘 됐으면”(노빠꾸)
- ‘서진이네’ 방탄소년단 뷔 “설거지하는 내 손 정말 빠르더라”[스타화보]
- 장원영X뉴진스 민지 졸업사진→25㎝ 성장 정동원 입학식 현장 공개(연중 플러스)
- 김혜수, 17살 하이틴 스타 시절 공개‥세련된 미모 감탄(연중 플러스)